홈페이지 >

나노항균, 제화 기술 새로운 시대

2008/8/15 8:38:00 17

제화 나노 항균 제화 기술

신발의 온도, 습한 환경은 진균의 성장에 이롭고, 신발의 효모균과 곰팡이 함유량은 양수변기보다 100배나 높고, 각종 진균질환에 감염되기 쉬우며, 적습한 치료를 받지 못하면, 홍종, 발부질환이 잇따라 온다.

일단 땀을 흘리면 진균도 다시 번식하고 고약한 냄새가 난다.

건강은 인류 사회의 발전의 영원한 주제이며, 제업의 발전의 대세이다.

신발을 높이는 과학 기술 함량을 높여 인체운동에 적합한 보건화, 기능화도 신발상들이 줄곧 추구해 왔다.

중국 항균재 및 제품업계 협회에 따르면 현재 시장에서 사용하는 소독살균제는 일반적으로 유기계 제품으로 장기간 대량으로 인체 건강에 큰 피해가 생길 수 있다.

그렇다면 신발에 있는 세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발의 건강을 보호할 수 있을까?

신발업체의 새로운 연구와 돌파 방향도 됐다.

최근 기자들이 신발 시장을 방문해 발견한 새로운 항균 재료가 시장에 들썩거리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바로 신재 나노노은 항균 후 정리제다.

그것은 전방 나노 기술을 이용하여 은나노 기술을 이용하여 특수한 포복 기술을 채택하여 은은 매우 높은 항균성능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안정적이고 변색되지 않도록 한다.

나노노은 비항생제 무기살균제로 각종 치료병세균을 죽이고 항생제보다 강하고 안전무독과 내약성이 생기지 않는다.

이 외에도 나노은 강한 침투력 (밑 조직 깊이 들어가 소염 살균) 등의 장점도 있다.

이런 나노항균 기술을 운동화에 적용하면 미생물의 번식을 효과적으로 줄여 일으키는 악취를 주동항균을 지속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나노은 항균 용액은 매우 높은 항균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항균률은 99.9% 이상이다.

나노은 항균제를 첨가한 제품은 유해 세균을 원래 천분의 1 이하로 줄여 세균 감염으로 인한 질병을 줄일 수 있다.

화한 (복건) 나노 과학기술 발전유한회사 사장 소건휘씨 (So Junhi) 씨는 이 회사가 내놓은 나노 항균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나노 무기은 계열로 생활중에 흔히 볼 수 있는 건강금속 안전성이 신발상, 구두상 등으로 인정한다.

나노은 이온의 안전성은 국제의학계에서 공인한다. 미량은 본래 인체에 필요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노은 이온은 전하를 띠지 않고 인체 안에 다양한 생물 활성물질과 결합되지 않고 침적해 모공에서 세균을 흡착시켜 없애고 체내에서 완전히 배출해 독부작용이 생기지 않는다.

미국 나노은의 안전성은 식품과 같은 등급으로 여겨진다.

화한나노과학기술발전회사 구두나노은항균정리제는 이미 SGS, 광저우공업 미생물 등 관련 권위부처를 통해 항균효과가 99%, 안전무독, 인체에 손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발 안팎, 깔창을 응용하다.

항균 비닐 모립무기은 항균 첨가제는 EVA 에 안감, 밑창을 응용할 수 있다.

복건진강의 여러 가지 운동

브랜드

기업은 이미 점차 이런 나노항균제를 사용하고 있다.

현대생활에서 나노은 이온의 기술이 끊임없이 성숙됨에 따라 생활위생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각종 항균류 제품에 대한 큰 수요가 있다.

나노노은 이온은 강력한 효능 항균 살균 소독, 무독 부작용, 안정성, 항균 지속, 무내약성, 안전 환경 보호 등 장점의 신형 나노 소재로 활용 전망도 점점 넓어지고 있다.

운동

브랜드

제품의 동질화는 심각한 현황 아래 나노항균작용이 함유된 운동화나 기업이 시장 한계와 제품 한계를 돌파하는 새로운 선택과 출로가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금메달 모델, 스포츠 브랜드 마지막 만찬

뉴스 정보
|
2008/8/15 8:38:00
12

신발 기업희득보: 창브랜드부터 절대적으로 반격

뉴스 정보
|
2008/8/15 8:38:00
10

중국 브랜드 는 사치품 노선 을 걷려고 한다

뉴스 정보
|
2008/8/15 8:38:00
9

국가 구두류 품질 검사 센터 는 사천 숭주 에 들어올 것이다

뉴스 정보
|
2008/8/15 8:38:00
16

방화 무역 장벽, 온주 건설 업계의 예보 네트워크

뉴스 정보
|
2008/8/15 8:39: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제화기업이 국내 시장을 개발하다

가혹한 수출 형세 아래 많은 장기간 국제 시장에 집중된 제화업체들이 올해 들어 잇달아 국내에 시선을 집중시켜 더 많은 기술 연구 개발에 힘입어 국내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