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패션 엘리트 어떻게 패션 코리아

2008/3/4 11:20:00 41820

패셔니스타가 암흑 사회처럼, 소수인들이 어떤 유행을 결정할 것인가.

어떻게 이 깡패사회에 잠입해 ‘말잡이 ’가 되고, 방법에는 블로그 -매일 자신의 새로운 스타일링사진을 붙이고, 계절 조류에 대해 냉소하며 풍자하는 태도가 많다.

많은 사람들이 즐겨 보면 얼마 안 걸리면 디자이너가 그들의 최신 디자인을 주동적으로 보내게 된다. 브랜드 회사가 광고를 내던지고, 심지어 새로운 패션 발표회 VIP 초청장을 보내기도 한다.

 


인터넷

 

 

Susanna Lau

Style Bubble,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개인 패션 블로그, 23세 보컬 수수사나 루루는 홍콩, 런던에서 정착하는 스타일리시한 소녀로, 정성껏 조화한 셀카샷은 그녀의 법보로 매일 업데이트했다.

인터넷 주소: stylebubble.typepad.com

 

Suanna Lau 는 전형적인 런던의 유행이다.

매체 기획자 업무를 제외하고는 그녀의 여가 시간에는 패션과 옷차림에 시간을 들여 매일매일 귀찮게 자신의 새로운 스타일링을 찍어 블로그에 붙였다.

애초에 그는 다른 사람이 쓴 패션블로그를 열심히만 쫓아 보았을 뿐, 그녀가 한번 해보는 마음으로 패션블로그 행렬에 합류했을 때, 어느날 탑쇼팝 쇼핑을 할 때 자신의 뜨거운 독자들에게 알아볼 수 있었을까!

 

 


인터넷

 

 

수사나 블로그가 추천하는 아이템.

런던'메트로'에서 최근 선정된 전영베스트 블로그 (Best Of Brit BlogAward)에서 수사나 개인 블로그 스타일 버블이 선정된 패션 블로그 1위다.

23세 런던 여자의 개인 패션쇼는 하루 평균 약 1만 번의 조회수가 있었다. 사람들은 그녀를 쫓아 보고 오늘 또 어떤 새 옷의 평지, 어떤 새로운 스타일을 샀을까.

또한 많은 디자이너들이 자발적으로 찾아와 그들의 최신형 설계를 받들어 그녀의 블로그에 얼굴을 내밀 수 있기를 기대한다. 찬이마저 아낌없이 출자하여 파리로 하여금 최신 홍보 활동에 참가하도록 초청했다.

런던과 파리 패션주는 Style Bubbble을 초청 매체로, 수사나는 패션 기자로 모든 쇼를 관마했다.

 

 


인터넷

 

 

Susanna, 이제 다양한 패션 소셜 파티에 자주 등장합니다.

如果说这一季的三大时装周入场券比以往更加抢手,恐怕就是因为Susanna 等一批年轻的时装博客作者的崛起,令设计师和品牌公司发现了一片有待驯服的新疆域。“时尚圈一直很像一个黑社会,由少数人决定什么将会流行,‘今年秋天你们必须都穿蓝色的靴子!’”时装博客fashionIQ.com的创始人、博客评论家Chris Cholette指出:“博客作者们代表了不一样的声音,他们展现的是人们实际上怎样穿,常常与时尚业界的指示截然相反。”


인터넷

 

 

마노로's 시리즈 블로그

FashionIQ 의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에는 약 800개의 독립 패션블로그가 있다. 어떤 잡지나 브랜드 회사에도 관련이 없다. 이 블로그의 저자들은 대부분 패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소비자, 혹은 ‘프로썸스 ’라고 할 수 있다. 이들은 다양한 식견이 넓고 날카롭고, 시선이 날카롭고, 스타 패션패션과 시즌 필수 물품을 사서 자신의 의견을 발표한다.

이러한 서민 패션 교주는 어떤 상업적 의도도 갖고 있지 않고, 입장은 일반 소비자와 가까워졌기 때문에 많은 추종자들의 공감을 얻기 쉽다.

"블로그는 전통매체보다 더 빠르고, 한 차례 쇼가 끝나지 않았고, 패션블로그 작가는 이미 최신 댓글,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Cholette 는 정미절륜의 패션 잡지로 바꾸면 적어도 달의 시간을 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패션블로그의 여러 가지 장점이 끌어들인 것은 물론 대량의 팬이 아니다.

인터넷에서 조회수는 광고 수익을 결정한다.

마노로's Shoe Blog'은 현재 가장 돈을 벌고 있는 독립 패션블로그, 수익은 주로 온라인 상점에서 판촉 광고라고 한다.

이 블로그의 익명 작가는 영국판'보게스 '잡지에 따르면 그의 블로그는 매년 70만 달러를 번다고 밝혔다.

블로그 홈페이지에는 마노로의's 명명 신부 블로그, 큰 여성 블로그, 남성 블로그, 아동블로그, 미식 블로그, 블로그 등 링크에 블로그 미디어 제국을 구성할 수 있으며, 그는 매주'워싱턴 포스터 '소속의 면비 포스터'EXPRESS'가 칼럼을 쓴다.


인터넷

 

 

제시카, 모건, 허트허트콤스 블로그로 유명 스타를 빈정거린다.

Go Fug Yourself 스타들이 가장 골치 아픈 ‘패션 경찰 ’식 블로그, 스타들의 부득이한 차림, 창시자는 두 년 30대 여자 제시카 모가가와 허트콤스.

블로그의 광고 수익이 상당히 풍성하기 때문에, 두 사람은 현재 이미 원래의 일을 그만두고 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우리는 원래 장난이었을 뿐인데, 어떤 시장 보급, 상업 계획을 해본 적이 없다. 모든 것이 우리가 예상한 것이다."

모건이 표시하다.

얼마 전 6자릿수의 출판계약을 받았고, 뉴욕잡지 (뉴욕) 도 자발적으로 뉴욕 패션주를 초빙했다.

전문의 패션 기자와는 달리 패션 블로그 작가는 객관적 원칙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의 직언은 사람들이 가장 빠져들게 한다.

블로그 검색엔진 Technorati의 시장 부총재 Derek Gordon 이 지적했다.

지난 여름 뉴욕의 패션 격월간 ‘VMagazine ’가 블로그를 개설했다.

"우리 독자들은 인터넷에 살고 있다. 잡지를 뒤지지 않는다면 블로그를 통해'V Magazine'를 읽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잡지의 블로그 편집 Christopher Bartley 가 말했다.

블로그도'V Magazine'를 위해 더 넓은 언론 분위기를 선사했다. Agyness Deyn, 밴드 다비드 Byrne, 아티스트 리안 McGinley 등이 특약 블로그로 초청됐다.

"매 시즌마다 12명의 디자이너만 쓸 수 있고, 광고주들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Vogue.com, 엘레닷컴을 위해 블로그를 쓴 다이안 퍼넷은 패션잡지 블로그의 각종 규제를 냈다.

현재 그녀는 이미 터놓고 말할 수 있는 개인 블로그 A Shaded View onfashion 을 개설했다. "많은 기자들이 나에게 내 블로그에 많은 정보를 얻었다고 알려 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득의양양하게 말했다.

일부 패션 디자이너들도 개인 블로그를 개설했고, 도나카, 엘리키쉬토, 하이브리지, Sue Stemp, Katharinettt 등을 개설했다.

친환경 패션 디자이너 Katharinettt는 신비감을 낮추는 것은 사실 좋은 일이다.

대중에게 자신의 관점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게 하고, 블로그 독자의 피드백은 우리의 창작에서 궤도에서 벗어나지 않게 한다.

보통의 패션 블로그 작가에게 블로그를 쓰는 큰 혜택은 자신의 머리에 빛을 더하는 것이다.

"다음 KarlLagerfeld 되길 바라는 사람 없어요?

그들은 자신의 정직이 어리석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블로그를 쓸 때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는 미몽에 잠겨 있다.

블로그 평론가 크리스 클레테트는 "패션블로그 작가가 처음으로 찬엘 수장의 앞자리에 앉을 때 객관적인 객관을 지키기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각박한 말을 썼다면, 다음에는 더 이상 초청을 받을 생각을 하지 마라!”

  • 관련 읽기

거짓 으로 진백변 의 여랑 의 가발 콤플렉스

사무 복장
|
2008/3/4 11:18:00
41663

남자 패션 스무 가지

사무 복장
|
2008/3/4 11:03:00
41663

디자이너 는 약속 도 없이 직업복 에 관심 을 갖는다

사무 복장
|
2008/3/4 10:32:00
41775

28가지 가방 승진 직장 호감도

사무 복장
|
2008/2/28 10:52:00
41839

여자 마음 Office 10대 금남

사무 복장
|
2008/2/28 10:35:00
41784
다음 문장을 읽다

전문가들은 2007 의류 업계 마케팅 뉴스 사건을 점평했다

수많은 뉴스 사건에서, 마케팅 사건은 기업가 지혜, 브랜드 바둑 명수, 기업의 종합 실력을 보여 의상 의상 업종 권위 매체로, 본보는 2007년도 의류 업계에서 발생한 마케팅 사건에 대한 주목을 받고 "2007년도 중국 복장 10대 마케팅 뉴스 선정 이벤트를 가동했다"고 밝혔다.30조 2007년도 마케팅 뉴스를 선정해 예선 사건으로 선정했다.전문가 평정과 독자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