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자 스포츠 용품 브랜드 포위
이녕 인수 후 이승은 국내 스포츠 용품 시장의 패주들의 마케팅 네트워크와 채널을 가볍게 빌려 본토체육 용품 기업의 선두양이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그러나 국내 스포츠 용품 브랜드가 점점 뚜렷해지는 상황에서
최근 업계에서 가장 많은 돌사자 스포츠 용품 업체가 개선됐다.
중국 문교체육용품 협회가 발표한 ‘중국 체육용품 업계 20강 ’ 기업 명단에서도 중국 국제체육용품 박람회 기업 명록에 참석해 개선승은 모두 얼굴을 드러내고 있다.
‘ 돌사자 제조 ’ 는 이녕을 도와 패업을 도왔다
이달 18일, 19일 베이징에서 열린'합을 이기고 누구를 이긴다툼'으로 2010년도 이녕, 개선 겨울 제품 주문회에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녕 배드민턴 제품은 300일 만에 2억 원을 돌파했다.
많은 업계 관계자들은 "2억 위안의 매출액 뒤에는 캐승의 그림자를 보았다"고 말했다.
스포츠 경기나 스포츠신문 잡지를 자주 보는 시민들은 지난해 5월 부터 이녕 배드민턴 라켓 광고가 전국 여러 스포츠 신문지에 ‘집중 폭격 ’을 일으키고 있지만 이녕이 배드민턴 배드민턴 시장을 인수한 3대 브랜드의 승리로 배드민턴 기재의 핵심 기술을 장악하고 있다.
이닝은 개선을 인수한 뒤 기존의 배드민턴 업무를 적쌍희에서 박차해 정합을 해 개선의 생산 기술과 연구 능력을 돕고, 이녕 배드민턴 라켓은 500 ~1000위안의 고급 시장을 공략하고, 개선은 200 600위안 중 저단시장의 공성약지를 책임진다.
이녕 2009년 연간 판매 수입이 80억 위안을 넘어 25.4% 증가한 아디다스 (중국)의 유한회사가 나이크 (중국)에 버금가는 2인자 (2인자)로 국내 체육용품 생산업체로 이어가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블 모드". 다시 복사할 수 없습니다.
"돌사자는 또 캐승처럼 국내 스포츠용품 생산에 큰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영녕 한 스포츠 용품 생산 업체의 마케팅 매니저가 말했다.
돌사자 스포츠 복장 총량은 전체 복건의 1 /3을 차지했으나 대부분의 스포츠 용품 생산업체는 안달, 361 ° 특보, 피크 등 기업의 스티커를 달고 돌사자도 자신의 ‘대브랜드 라인업 ’에 속하지 않았다. 시장의 자주브랜드 굴지 수 있다.
이녕과 안달의 인수행동을 참고로 인수 대상은 두 종류가 아니다. 전문 시장 순위가 앞서고 핵심 경쟁력, 초강연발 능력을 지닌 기업으로 탁구로 유명한 레드 쌍희, 둘째는 국내외 시장에서 어느 지명도를 지닌 중국 지역이나 아시아 지역 대리권, 이른 해 카파 (KAPA), 최근의 필라 (FILA), 낙도 (LOTO)이다.
돌사자 체육 용품 업체 가 포위 하기 쉽지 않다
이녕, 무사히 매수되지 않는다면, 돌사자체육용품 기업은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다. “강한 자주브랜드를 만들거나, 아니면 대기업의 카드를 도울 수밖에 없다 ”고 말했다.
석사자 시의 품질 기술 감독국 관계자들은 대자주브랜드나 기업을 돕는 스티커, 돌사자 스포츠 업체의 미래 발전공간이 점점 작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돌사자스포츠용용용업체대부분 ‘ 중자산, 경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의 가공업체로, 단단온라인 포마마마마점, 광고 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인인재를 끌어들여생산생산자금을 들여들여들여최근 2년동안 투자를 들여들여들여들여들여보니, 경기경기는 이미 이 방향을 향해 노력노력하고 있으며, 이 방향을 가마다마마마마마하고 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마하지만 언제나 나를 기다리지 않는다."
이 관계자는 "마태효과"가 국내 스포츠용품 시장에서 강자 항강은 필연적이며 국내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등급이 점점 뚜렷해지는 오늘날, 사자 자주 브랜드가 포위되기 쉽지 않다.
또 연해에서 많은 공황, 중서부 산업 사슬이 갈수록 형성되고, 노동력 자원이 풍부하고 연해 내륙으로 이동하는 큰 배경 아래, 스티커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우리 같은 스티커 업체들에게는 가장 중요하고 가장 희소한 기술과 제품 품질 외에 노동력 자원이 충분한 스티커 기업의 미래를 결정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장 사장은 스티커가 쉽지 않아 자주브랜드가 더 힘들고 돌사자 스포츠용품업체가 자신의 미래를 잘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돌사자일보)
- 관련 읽기
- 국제 뉴스 | 북반구 면화 수확 후 국제 면화 가격이 다소 달라질 것이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 Campus 80S 새 신발 출시
- 국제 뉴스 | 중미주 국가 성복 생산 비용 낮은 구매자 주문서 유치
- 프로젝트 | 신발 아카데미 VS 수정 액세서리 슈워로세치?크리스털 슈즈를 만들다
- 매일 첫머리 | 일본 은 의료 식품 전기 전기 제품 을 재건 하는 각종 물자 수요 가 절실하다
- 국제 뉴스 | 미국 경제 의 쇠퇴 음영 이 가정 소비 를 늦추다
- 패션 인물 | 패션 천재 가 끊임없이 출현하다 & Nbsp
- 기자 전선 | 천홍 2011 봄 여름 패션 문화제 개막 을 앞두고 있다
- 설계 전방 | Adidas Originnals 2011년 봄 여름 신상 포럼 루즈
- 시장 연구 | 고전 사례!구매자 모드 보고 중국 브랜드 운영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