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밀라노 남성복 주간 빈티지 무드 & Nbsp;녹색 환경 보호가 크게 유행하다.

2010/6/22 17:37:00 40

밀라노

  


토요일에 정식으로 상연되는 밀라노 패션위크 전시는 내년 여름 옷차림이 단정한 남성들이 친환경 옷감을 입고 50년대의 복고 무드를 추구하는 두 가지 요소가 모순되지 않는다.


도나텔라 베르사체의 모델은 빈티지한 헤어스타일에 타이트한 재킷과 연필바지를 매치했다.디자이너가 그들을 위해 디자인한 패션은 섹시하고 노출적이며 바사렐리 (Vasarely) 의 흑백 특색이 있어 산간 지역 시골 록 스타일을 드러낸다.


그러나 이날 가장 출세한 사람은 돌스 & 가바나가 아닐 수 없다.가수 애니 레녹스(Annie Lennox)가 20년 파트너십을 노래하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영화배우 모건?프리먼과 매튜?마이코네시가 모두 와서 성원했다.


시리즈 전체는'시칠리아 섹시'를 주제로 도메니코 돌스의 고향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남부 이탈리아 농부와 시칠리아 어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가벼운 워싱 실크, 굵은 삼베 등 원단, 그리고 각양각색의 클래식 영청바지-예세, 찢기, 모래갈이-더욱 풍광이 일시에 둘도 없다.


내년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비치 슬리퍼는 로프나 짜임가죽이 특징이다. 이 두 가지 요소는 초대형 비치백, 자외선 차단제, 마스크팩, 캐주얼화에 모두 구현된다.


셔츠는 포플린 또는 워싱 면으로 블랙, 화이트, 크림 또는 샌드 등 다양한 색조가 있다.


슬랙스부터 가운이나 잠옷까지 스트라이프가 없는 곳이 없다.


수술 역시 외투, 오토바이 자켓, 긴 바지를 장식하기 위해 곳곳에서 볼 수 있다.일부 패션은 정교한 원단과 무지개 포인트로 반항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고, 다른 패션은 상대적으로 더 듬직하며 가죽이나 원면을 소재로 한다.


오랜 결장 끝에 미국 패션 디자이너 캘빈 클라인이 이번에 밀라노로 복귀하면서 선보인 클래식 시리즈 색상은 인디고부터 그린까지 다양하면서도 브랜드의 클래식 그레이를 그대로 살렸다.


버버리의 스키니진과 정교하게 재단된 재킷은 가죽과 스웨이드를 매점으로 한다.


이 영국 패션 회사는 인터넷을 통해 패션 쇼를 생중계하고, 동시에 여러 종류의 의상을 판매하며, 두 달 안에 지불한다. 이것은 1856년에 설립된 100년 된 가게에 있어서 정말 혁명이다.


2011년 봄·여름 남성복 패션위크가 일요일에도 계속되면서 보테가 베네타, 엠포리오 아르마니, 프라다, 로베르토 카발리 등의 브랜드가 잇따라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 관련 읽기

파키스탄은 방직 기계와 기술 투자를 장려하였다

국제 뉴스
|
2010/6/22 17:34:00
48

태국 은 방직 성복 등 산업 재고 원가 를 낮추기 위해 노력 했다

국제 뉴스
|
2010/6/22 17:22:00
56

대숯 표준은 갓 기초 & Nbsp; 백화점 대섬유 옷은 이미 잘 팔렸다

국제 뉴스
|
2010/6/22 17:21:00
61

인도는 면화 수출 제한을 전면 해제할 것이다

국제 뉴스
|
2010/6/21 17:43:00
72

미국 면화 현물 수출 수요 & Nbsp; 신면 장세는 낙관적이다

국제 뉴스
|
2010/6/21 17:42: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명품의 절반은 문화다

하나의 브랜드의 제조 관건은 두 가지 함량이 있어야 한다. 하나는 기술 함량, 하나는 문화 함량이 있다.한 대만 교수가 홍콩을 방문하고, 작업장 벽에 걸린 글자 & amp; mdash; & amp; mdash; & amp; mdash; & amp; ldquo; 이름표의 반은 문화 & amp; rdquo;;;, 이름표의 반은 무엇이냐고 물었다.기술과 문화의 공동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