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FIFA 가 보천동경이라고 하는데 문제가 있나요?(1)

2010/6/30 10:51:00 58

월드컵 아디다스

우루과이 VS 코리아가 시작된 지 8분 만에 골키퍼인 정성룡의 한 차례 판단 실수로 큰 국면을 잃게 됐다. 물론 남아프리카 월드컵 공식 공식 공인'보천동경'이라는 공로를 부인할 수 없다.

이번 경기가 시작되기 전 2시간, 국제축구연맹 사무총장은 "'푸천동경'의 확실한 문제!"라고 인정했다.


환원 좀 해 주세요.

한국

문장 실수의 상황: 8분, 플랜은 왼쪽 로켓에서 한국 수비수에서 벗어나 오른쪽 발에서 기괴한 저평구전을 차며 한국 팀 3명의 수비 선수가 금구 안에서 아무도 피구에 닿지 않았고, 한국 문은 정성룡이 출격 실수로 공을 넘겼고, 뒤쪽에 매복한 수아레스는 가볍게 공을 공문으로 내보냈다.


경기가 끝나기 전 두 시간 동안 국제축구연맹은 논란을 겪고 있는 이번 월드컵을 골인'보천동경'이라는 질문이 있었지만 월드컵 경기가 끝나기 전에 이 경기에 어떤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다.

당시 뉴스 브리핑에서 국제축구연맹 사무총장은 "국제축구연맹은 귀머거리가 아니며, 우리는 각자의 비판에 대해 전혀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많은 선수들을 겨냥하여 불평하다.

천하가 함께 경축하다.

‘ 공중 운행 노선이 너무 기이하고 이 축구는 그야말로 슈퍼마켓에서 산 것 같다 ’ 는 비평은 국제축구연맹 사무총장 발크는 뉴스발표회에서 국제축구연맹은 월드컵 종료 후 각 팀의 코치와 선수들이 시합 문제에 대해 토론한 뒤 제조업체 아디다스 회사와 협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축구연맹은 월드컵에 대한 크기와 무게가 있는 규정이지만 현재의 용구는 완벽한 수준에 이르지 않았다.

국제축구연맹 당국이 처음으로 보천동경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 것이다.


최근 몇 차례의 월드컵 경기는 골키퍼들의 불평을 받지만, 이번 팀의 전위권까지 코치팀은'보천동경'에 대해 비판적인 목소리를 냈다.

브라질 감독의 덩카 감독은 월드컵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푸천동경'이라는 질문에 국제축구연맹에 도전한 권위도 있고, 비서장 발크와 말다툼까지 했다.

토너먼트 단계가 시작된 이후 경기는 적지 않은 페널티 결전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보천동경'은 더욱 많은 비판을 불러올 것이다.


각 방면의 불평에 직면하여 “ 보천 동경 ” 의 제조자

아디다스

회사는 이 축구를 꾸준히 견지해 왔고 이 축구는 일찌감치 각 참가팀에 시용해 적응하지 못하는 문제도 없다.

아디다스는 1970년 월드컵부터 매회 월드컵 제작을 위해 공으로 골을 넣었고, 이 계약은 2014년 월드컵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평가: 역사상 가장 둥근'혼합 '공


국제축구연맹은 그동안 “ 푸천동경 ” 을 힘써 버티며 브라질 대표는 “브라질 선수들은 항상 월드컵 용구를 비판하고 있다 ”며 “ 계단 아래에서 그들이 실패를 막기 위한 것이다 ”고 비판했다.

삼바 군단 주재는 등화했다. 의견을 발표하기 싫은 그도 의문자 진영에 합류했다. 그는 한 번도 축구를 한 적이 없는 사람이라, 나는 그에게 훈련에 참가하고 싶다. 한 골을 줄 수 있을지 살펴보자.


2006년 독일 월드컵 경기는'팀별'으로 가죽덩어리를 32개에서 14개로 줄였다.

이번'보천동경'의 디자인에서 겉껍질을 8원으로 줄여 이음매를 더욱 줄였다.

이 축구도 역사상 가장 둥근 축구라고 불린다.

하지만 선수들이 보기에는 가장 둥글고 정확한 축구라는 것은 충분한'멍텅구리'다.

그들은 축구가 힘에 대한 반응에 민감해 조금만 힘을 내면 급속히 회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후반 속도가 느려져 과거의 축구의 호선대로 돌아가지 않는다.

간단히 말하자면, 바로 휘청거리는 것이다.

실험실의 데이터는 때로는 그다지 인간적이지는 않다.


물론 월드컵 용구는 이미 바꿀 수 없다.

이미 배가 된 후, 모두들 힘껏 적응할 수밖에 없었다.

‘보천동경 ’의 특징에 따라 많은 구단이 훈련에서 원사를 강화해 골키퍼가 갑자기 방비하지 못하게 했다.

보천동경의 특징은 기술의 흐름을 더할 확률이 높다는 지적이다.

30미터 이상의 긴 패스 때문에, 수신자들에게는 거의 재난이었고, 지상 단전형 구단이 적응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쌍봉 현 은 신발 건설 등 특색 산업 프로젝트 를 힘쓰다

업계 동태
|
2010/6/30 10:49:00
75

돌사자 캐주얼 구두 가 잇달아 ‘ 비유럽연합 ’ 시장 으로 전전 하다

업계 동태
|
2010/6/30 10:47:00
52

감숙성 구두류 합격률 96.5% 동기 10.6% 포인트 인상

업계 동태
|
2010/6/30 10:45:00
29

아동화 사이즈가 어지럽다 & Nbsp

업계 동태
|
2010/6/30 10:44:00
42

하북 용성 의류 산업 손잡다 안휘 백마 시장

업계 동태
|
2010/6/30 10:41: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서안공정대학 졸업생 니트 의류 전시회 정품

섬서보계 김건공무역유한회사와 서안공정대학 방직과 재료학원이 주최하는 & amp; ldquo; 금옥컵 & amp; rdquo; 서안공정대학 방직과 자재학원 2010년 졸업생 니트 의류 전시회가 최근 서안시 54극장에서 열린다.진회안 섬서성 의류 산업협회 부회장, 섬서성 방직과학연구소 부소장 염뢰, 서안공정대학 노조의장 송영성, 섬서성 보계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