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동료 간 의 최적 거리 를 파악할 수 있을까
距离,是一种物理现象,更是一种人际学问,它是office中必须面对的问题。在小小的办公空间中,人来人往,身体的距离该如何掌握?和同事刻意保持距离,隔得远远的,会被认为太冷漠;太接近,则可能承担“性骚扰”的罪名。
거리 는 물리 문제 뿐 아니라 더욱 심리적, 사회적, 영향자 와 사람 사이의 깊은 문제 다.
이성 동료 사이의 거리가 더 복잡하고 미묘하게...
이성
사이: 친분을 거절하다
이미 21세기가 되었고, 양성의 업무 교류가 빈번하여, 더는 남녀가 부친을 수여하는 노관념으로 따져볼 수 없다.
기혼이라도 이성과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뜻은 없다.
지나치게 이성과 지내는 것을 거부하는 것은 현대인들이 아닌 직장 캐릭터를 방해할 수도 있다.
우리도 양성 모두 있는 작업공간은 보통 단일성별 환경보다 유쾌하게 잘 어울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현대 조직의 효율이 높고 여성이 많은 직업에 투입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두 성을 다시 격리시키려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불합리하다.
각고의 소외는 더욱 상책이 아니다.
양성은 항상 교류해야 할 것이고, 양성 공사는 업무 효율의 향상에 도움이 되므로 양성 간격전략을 취해서는 안 되며, 좋은 방법을 찾아서 양성을 유리하게 해야 한다.
이성이기 때문에 많은 사물에 대한 견해가 보편적으로 많은 차이가 있다.
이성 앞에서 겸허한 사람이라면, 이성에서 총애를 받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성에 대한 배척감이 없으며 이성을 돕는 동료 중 성취감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표지
.
사람마다 이성에게 중시하고 추모당하고, 누군가가 타인의 장점을 흡수한다면, 그는 모든 파트너에게서 다른 장점을 배울 수 있다.
평소 타인의 장점을 살펴보면 다른 사람의 단점을 따지지 않는 사람은 동료 사이의 친분을 느낄 수 있다.
유유상종, 사람마다 모두 나누다.
동료, 친구이자 공통 언어, 호감 있는 사람이 있다. 그런 관계를 연애로 발전시킬 뜻이 없다면, 우정 범위 내에서 감정이 제한되는 범위 안에 들어가야 한다.
상대방이 구피트의 화살을 쏘면, 현명하게 풀어야 한다.
절대 상대방에게 묵허와 격려하지 마세요.
이성에 대해 대범하고 경박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이성과의 교제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그 중에는 행위와 언어 두 방면을 포함한다.
상대를 존중하는 것은 이성 직장 동료의 관계로 사무실의 일부 사무를 처리해 복잡한 것들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절대 사무실의 이성관계를 ‘연애관계 ’처럼 기대하는 결과로 처리하지 마라. 어떤 이성보다 더 친밀한 관계로 발전시키지 마라.
퇴근 후 친구가 되는 것은 별개의 일이지만, 사무실 안에서는 절대 ‘ 급유유무량하다 ’ 는 관계를 구분해야 한다.
남자 동료 동료의 고민, 여자 동료의 고민이 있어 직장의 실마리가 복잡해서 뒤죽박죽이 될 수도 있다. 사업 발전에 장애가 심해서 멈출 수도 있다. 가정분쟁에 의기소침할 수도 있다.
대다수의 동료들이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피하는 자세를 나타낼 수 있지만, 사실은 당신이 ‘내가 도와줄게 ’라는 말을 한 마디만 하면 동료가 감격할 수 있다.
그가 어려움이 있을 때나 모두가 접근할 수 없을 때, 네가 이해를 헤아리지 않으면 그를 돕는다.
동성 간: 서로 의지하여 돕다
사무실에서 사람들은 모두 우호적이어야 하며 특히 동성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모든 사람이 회사를 다니기 위해 모두 생존하기 위해, 한 처마 밑에 동일한 목표를 위해 같은 스트레스를 느끼고, 일하는 중 누구도 아무도 없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동정심으로 동반자를 볼 수 있다면, 관계는 쉽게 처리될 것이다.
동성이라서 많은 느끼와 사물에 대한 견해가 공통점이 있어, 모두가 모두 흥미가 있는 화제를 찾을 수 있고, 우호적인 방식뿐만이 아니다.
물론 어떤 스스로에게 불투성이라고 생각하는 동성 동반자는 ‘파트너 ’라는 태도를 취하여 취급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친구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것은 ‘동행인 ’이 아니라 ‘동행인 ’이 아니라면, 모두를 친구로 발전할 수 있는 ‘잠재적 인자 ’로 취급할 필요가 없다.
동료가 작은 보고를 하는 것을 보았지만, 이를 위해 크게 놀랄 필요는 없다.
만약 그가 개인의 이익만을 위해서라면 전혀 이해하지 않을 수 있고, 단지 사건을 처리하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고, 그 개인의 장래의 품격 발전에 대하여 무익하게 평가하면 된다.
모두 같은 회사에서 평생 일하지 않을 것이며 모두 나그네일 뿐이다.
주의할 만하니, 공부할 만한 것이 족하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더위 퇴출 가을 기운 차갑다 가을 계절 기운 있는 노인 신발 을 노인 에게 배려 를 가져다 주다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PTA 하위 수요가 전기 보다 뚜렷하다
- 职场宫心计:五大绝招给足同事面子
- A &Nbsp; BATHING & Nbsp; APE 는 2010년 겨울 신상 장화를 선보였다
- 日本潮流品牌bape时尚靴款
- New Balance x Mita Sneakers x Hectic联名新款
- 5일 성택화섬유 시장에서 PTA 가격이 하락했다
- 到蒙古旅游须注意
- 나이크는 새로운 BE &Nbsp, TRUE &Nbsp, TO &Nbsp, YOUR &Nbsp, STRET 시리즈
- Nike & Nbsp; Sportswear 출시 Dunk & Nbsp; 25주년 신제품
- 坐飞机的国际惯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