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 숍불쾌한 태도를 취하다.
![]()
아디와 나이크는 경기장에서 이웃과 맞서 있다.
무림소광장 일대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은 찾아보기 어렵지 않다. 최근 경기장 길이 연안로 가까이 다가오는 한 단락에는 신발장과 더프니 두 개가 더 나왔다. 여기에 원래 다양한 옷가게로 쌓여 있었다.경기장로의 거리 상가 운집한 연안로가 한발짝 다가왔다. 현재 코코니, 민소매, 강남복 등 브랜드가 입주하고 있으며 강남 옷과 나이키는 각각 100미터 안에 두 개의 매장을 열었다.
유독, 경춘 은태점 근처의 태평문 직가도 대체로 그렇다.은태가 주둔한 이후 이 거리 인기는 눈에 띄게 높아지고 집세도 쑥쑥쑥 올랐다.집세의 상승은 도미노의 골패가 쓰러진 첫 장이며 업계 업종의 대세패를 불러일으켰고, 업적 조정 후 다행히 저축된 것은 다른 업태에서 우월한 의류점이다.현재의 태평문 직가는, 의류 한 줄거리의 정세가 엄연히 생겼다.
옷가게는 브랜드가 다르기 때문에 장사 좋고 나쁨이 종종 있다.이미 백화점에 입주하는 브랜드들은 나이크 아디다스 등 주변에서 열리는 전매점들이 중대한 명절이나 백화점 상가 같은 브랜드의 충격을 받고 있다. 또 일부 매장과 상가 상호 보완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있다. 예를 들어 전매점 노선을 걷는 항파의 여장이나 다른 개성 가게에서 인기를 끌 수 있는 필연적 한 컵을 받을 수 있다.
나이키, 아디...
백화점 에는 이미 브랜드 가 충격 을 많이 받았다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상가 에 진출한 브랜드 전문점 은 비교적 약세 를 보이는데, 예를 들면 태평문 직가 있는 나이커가 있다.이 나이키는 2년 넘게 개설되었는데, 점장 측 씨는 이전에 장사가 괜찮았는데, 은태경춘점이 개업한 뒤 거래량이 뚜렷하게 낮아졌고, 길가의 전문점보다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그녀는 평상시 조금 나아졌고, 몇 가지 중대한 명절이 되면 이 가게는 은태의 충격을 받으면 더욱 크다고 말했다.
무림상권 근처의 나이커도 같은 난제를 만났다.경기장 길에는 나이크 두 집이 있는데, 10미터 차이는 안 된다.동쪽의 이 나이키 점장은 기자에게 나이크는 항저우시장에서 직영문점이 없다며 대략 45명의 가맹상이 있다고 말했다.이 가게는 그 중 한 사장이 보유하는 유일한 거리 매장이다. 다른 가게들은 모두 백화점에 입주했다. "근처 항주 백화점과 은태백화점 안에는 나이키 전문점이 있다"고 말했다.
경기장로는 이 전매점은 약 100여 평방미터, 공 점장은 10년간 근무했다. "초반에는 지금의 절반밖에 안 됐고, 그때는 장사가 괜찮았기 때문에 56년 전 회사가 가게를 넓혀서 지금은 장사가 잘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공점장은 그동안 여러 개의 전문점들이 있었고, 경기장로만 남았고, 다른 가게나 집세가 만료되거나 도로 정비 등으로 문을 닫는다고 감개했다.예를 들어 연안로의 한 나이커점은 지하철 시공 때문에 문을 닫았다.
공 점장은 경기장로의 주요 객원은 아직 일부 고객을 비롯해 인근 주민을 위주로 하고, 은태백화점, 백화점 등 매장이 만연하는 인파가 적다고 소개했다.“반대로 중대한 명절이나 상경에 이르기마다 우리 가게는 상당히 많은 객원을 분류한다.”같은 브랜드, 또 이렇게 가까운 범위 안에 공 점장은 이 상점의 고객 원천에 대한 분류가 훨씬 커다란 것으로 보고 있다.그는 이 가게의 사정이 몇 년 전과 비교되지 않았고, 나이커가 백화점에 입주하는 것과 막심한 연관이 있다고 생각한다."중대한 명절 때마다 큰 백화점 안에는 할인이 더 커질 것 같아요."그는 현재 회사에서는 모든 매장 할인이 일치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보다 조금 나아졌지만 장사는 잘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다른 나이크는 옆집 아디다스와 같은 중개상으로 소속된 지 몇 년이 되었다.아디다스의 이 점장은 이 가게에 대한 충격과 선동작용이 모두 존재한다고 분석했다. "활동력도 마찬가지로 고객들도 쇼핑을 더 믿는 것 같다. 쇼핑에서 더욱 안심이 된다"고 분석했다.이 점장은 가게마다 상품이 일정한 차이가 있어서 다행이다. 상품이 완전히 같다면 충격이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옆집 나이키의 오점장은 이 가게의 위치가 특이하기 때문에 특허가 귀빈카드 제도를 얻어 평소 가게에서 소비하는 고객들도 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장사가 작지만 명절 때는 별다른 입장이다.
경기장로와 같은 도심의 주간선에 비해 태평문직가의 인기는 거의 비슷하다. 이 길의 가게는 사실 경춘은태의 선행이 눈에 띈다.이거신은 상업부동산부 담당자 왕겸놀은 태평문 직거리에 있는 가게의 집세 차이가 비교적 커서 가게 품질도 비교적 큰 차이가 있다고 소개했다."은태정 맞은편 일대는 인기 최고다. 가게도 최고다. 이 일대 집세가 제일 비싸다."이 일대의 사업은 이미 완성되었지만 요즘은 새 가게가 비어 나오지 않았지만, 왕겸놀은 일단 상가가 있으면 7 ~9원 /제곱미터 /천까지 빌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이 일대를 제외하고는 추타로 일대에 가까운 상점도 괜찮다. 은태가 가깝고, 길 양쪽 모두 상가가 인기를 모으기 쉽고, 가게 면도 비교적 체증적이기 때문에 이 일대 매장의 임대료는 대부분 4 -5원 /평방미터 /천.반면 다른 지역은 썰렁해서 3 -4위안 /제곱쌀 /천이 비슷할 것으로 예상된다.“예를 들어 길의 서단에서 개선길은 단두로 인파가 차단되어 인파가 막혀서 비교적 쓸쓸하다.”
왕겸은 천평문 직가 이전의 인기가 비교적 무미건조하고, 삼신빌딩 등 오피스텔도 있지만 상업적인 분위기는 형성되기 어렵지만, 은태의 개업은 태평문직가에 대한 촉진작용이 뚜렷하다.“일반적으로 의상과 음식의 두 가지 업계가 인기를 모으는 것이 적합하기 때문에 두 업계의 임대 능력이 가장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