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패션 주간 디지털 혁신 의 길 을 걷다

2011/3/8 11:21:00 41

런던 패션쇼 혁신

런던 패션주는 2월 18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런던 패션주 주최자 영국 패션이사회에 따르면 6일간 패션쇼와 샤오롱쇼 45회 프로모션 행사가 열렸다. 이 중 5회 남장일 발표와 7개 프로모션 행사가 열렸다.



런던 패션주간 170명의 영국과 국제신수 및 유명 성복 디자이너와 부품 디자이너가 정태전에 참석해 Estethica 프로젝트 지원을 받은 디자이너 17명과 NEWGEN 프로젝트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전시관은 4개 브랜드 전시장을 설치했다.



이번 패션주의 특색은 영국 패션이사회가 계속 디지털 혁신 전략을 실시하고, 디지털 기술을 통해 런던에 주고받은 많은 관객인 —직장인, 구매자, 여행자들을 통해 최신 발포회를 볼 수 있게 했다.

런던 지하철 스크린에는 일일 수연영상의 추첨, 패션주 웨이보에도 이런 집권도 제공되고, 패션주 공식 수장 소재 소머세머 정원 안에 있는 LED 스크린은 일일 쇼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션은 37회 쇼가 진행됐다. 그중 27장은 공식 수장 소머세궁에서 발표됐다. 9회는 패션주간 스폰서 탑탑탑이 공식 지어시 장소에서 발표한 게시와 베리 (Burberrry)의 발표는 150개 국가를 넘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2월 21일 피카디리 광장에 입힌 지표성 32m의 거대한 디지털 스크린에서 베베베리의 발표는 모든 브랜드 중 처음이다.



2009년 영국 패션이사회에서 디지털 혁신 전략을 선보여 기술과 혁신을 이용하여 영국 디자이너가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높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런던을 글로벌 관객들에게 패션쇼를 보여주는 기술지도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패션주 동안 런던 패션 주간 휴대전화 키워드도 실시간 패션쇼와 이벤트 업데이트 및 패션주 소식을 휴대전화로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런던 패션주가 막을 내리면서 심각한 화제가 끝나지 않았다.

런던 시장은 파리스 존슨이 이 이 도시의 경제에 1억 파운드를 넘은 것을 자랑하는 것을 자랑했다. 그러나 그는 런던 발전서에서 런던패션주 주요협찬 예산을 삭감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런던은 줄곧 세계 패션의 흐름을 이끌어 왔다.

웨이웨이안 웨스트우드 (Vivinne Westwood), 폴 스미스 (Paul Smith)와 알렉산대 맥규인 (Alexander McQueren) 등이 포함된 많은 유명 디자이너를 배출했다.

사실 패션업은 영국에서 가장 중요한 수출 산업 중 하나로 영국 패션이사회의 패션가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산업은 영국의 경제 생산에 대해 210억 파운드이며 영국의 전신업과 광고업보다 높으니, 이는 패션업계 인사들을 자랑스럽게 해야 한다.



그러나 이 수준의 확장을 유지하기 위해 신흥의 영국 디자이너는 재정 지원이 필요하다.

3월말까지 런던 발전서는 예산의 86% 를 삭감해 보조, 투자 항목과 보급 이벤트 등 위험을 가져왔다.

일반적으로 런던발전서에서 자금과 지도를 요구하는 미래 디자이너들은 현재 개인 투자자나 국제적 다른 패션주에 전시를 희망해야 한다.



지난 3년 런던발전서에서 런던패션주최의 비영리성 기관인 영국 패션이사회의 지출금은 450만파운드를 넘어섰다.

하지만 런던 시장은 아직 지출금 여부가 2012년 유효한지 확인되지 않았다.



대출금은 불가능하다. 적어도 매년 100만 파운드의 범위가 아니다. 런던발전서는'패션 전방 '프로젝트 (Fashion Forward)의 가장 중요한 스폰서, 이 프로젝트는 재치 있는 젊은 디자이너 두 개를 배포해 그들에게 가치 있는 지도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들은 현재 Coutts &Conco은행에 대한 협찬을 받고 있다.



런던에서 패션쇼를 하는 원가가 5만 파운드에 이르는 만큼 가장 부유한 패션디자인 전문 졸업생들만 부담할 수 있다. 심지어 인턴 무상으로 도움을 달라고 요구했다.

'패션 전방 '프로젝트가 실시된 이후 런던 발전서는 자르스 디컨 (Girls Deacon), 크리스토퍼 케인 (Christopher Kane)과 에드임 (Erdem) 등 13명의 신예 디자이너를 지지했다.

13명의 디자이너 중 11명은 런던의 중앙 산마르틴 학원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이 디자인대학은 현재 정부 감축에 영향을 받은 중재해구 중 하나로 선정됐다.



영국 매체들은 창의도 등급이 떨어지고 학비가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 영국 차세대 디자이너가 불리하다고 우려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파리 가을 겨울 패션 주 회화 예술 과 패션 을 만나다

조류 분석
|
2011/3/8 11:02:00
60

패션주의 격정과 감상

조류 분석
|
2011/3/8 10:58:00
54

캠퍼스 민족풍은 눈의 뉴욕 패션주를 뒤섞었다

조류 분석
|
2011/3/7 9:17:00
40

여성 속옷 이 갈수록 패션 화 되다

조류 분석
|
2011/3/7 9:11:00
60

수많은 캔버스 신발을 사랑하게 된 10대 이유 큰 쟁점

조류 분석
|
2011/3/5 16:04:00
157
다음 문장을 읽다

'소동가 '상위 & Nbsp & Nbsp; & Nbsp; 2세대 기업가 스타일

3월 8일 진강의 2대 기업가들은 천생에 ‘ 부잣집 도련님 ’ 이라는 호칭과 인연이 없다.1987년 17세 안달 총재 정세충은 600켤레 그가 가장 팔라고 생각하는 신발을 들고 베이징 시장의 대문을 두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