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쌍성은 소만컵 경기에서 중국 영예를 세웠다

2011/6/1 11:57:00 110

쌍성 스폰서 브랜드


5월 29일 밤

쌍성

• 소디만컵 월드컵 배드민턴 혼합단체 선수권 대회는 청도 국신 다이아몬드 체육관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쌍성 그룹 회장이 결승전을 관람하고 시상식에 참석했다.

2005년 관명 소디만컵 대회에 이어 더블 스타가 이 배드민턴 세계 정상 경연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민족으로서 충분한 모습을 드러냈다.

브랜드

스포츠에 힘입어 세계의 무한한 열정과 막강한 실력을 이어가고 있다.


7일간의 격렬한 각축을 거쳐 5월 29일 오후 중국 배드민턴 구단과 덴마크 팀의 우승대결을 맞아 1만여 명의 국신 다이아몬드 체육관에 수용할 수 있는 관중은 함성을 지르며 큰 소리로 "산호해일"이라고 박수를 보냈다.

결국 중국 배드민턴 팀은 유럽 강팀 덴마크 팀을 3:0으로 휩쓸며 현장'우리는 챔피언이다'의 웅장한 음악소리에서'금메달리스트 '중국 배드민턴 팀이 다시 소디만 트로피를 치켜올렸다.

중국 배드민턴 구단 2차 소잔 역사상 4연패가 이뤄졌다.

아홉 번 연속 소주컵 결승전에서 중국 팀은 이미 소주컵 역사상 8관왕의 위업을 완성했고, 역사상 최우수로 중국 배드민턴의 새로운 장을 썼다.

중국 배드민턴 팀이 다시 한 번 수디먼컵 우승을 차지하고, 중공중앙정치국 위원, 전국 정협 부주석 왕강은 이날 저녁 중국 국가 배드민턴 구단에 전보를 보냈다.


관명 스폰서로서 줄곧 스포츠 사업을 지지하는 전국 첫 번째 우수

기업

왕해 양성그룹 회장은 세계우련 제1부주석파산, 국가체육총국 탁구관리센터 주임 유봉암, 산동성 부성위 황승, 산동성 부성위원회 상위, 청도시위 서기, 청도시위 부서기, 청도시위 부서기, 청도시장 하경 등이 수상을 받았다.


쌍성은 2005년 소디만컵 세계 배드민턴 혼합단체 선수권대회에 이어 스디만컵에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려 쌍성이 중국 민족공업의 성공의 전범을 충분히 보여줬다. 강한 기업 실력, 브랜드 영향력과 왕해기업가의 명인효는 중국 민족 브랜드의 정신과 기백을 보여줬다.


중국 배드민턴 팀이 다시 김찬찬란한 소디만 트로피를 정수리를 한 뒤 중국 민족 브랜드가 세계 최고의 대회를 지원하는 전기가 됐다.

쌍성 차력 술잔, 브랜드 지명도, 예도가 공전, 쌍성은 입체적, 다방위 국제광고전을 쳤다.


2011 쌍성 •소디먼컵 각 팀 참가 선수, 아시아 4강은 주력 을 다하고 중국 배드민턴 남단은 임단의 직함, 보춘래와 용이, 여단의 왕신, 왕적응, 왕의의 세 사람이 출전한다.

중국 팀의 최강 강적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팀도 주력을 다하고 있으며, 박성환, 도피크, 이종위 등이 도래해 세계 각지의 배드민턴 팬들을 사로잡았다.


세계 주류 매체들은 모두 2011년 쌍성 소디먼컵에 대해 전면 보도했다.

이번 쌍성 소디먼컵에 참가한 세계 각국 33개 구단 및 세계 각 매체에서 온 500여 명의 기자가 있다.

소컵 경기에서는 어디에도 없는 ‘쌍성 ’이라는 기록을 남기며 세계 각국의 국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쌍성 타이어 ’, ‘쌍성 타이어 ’, ‘쌍성 기계 ’, ‘쌍성신 ’도 세계 각 매체의 보도에 따라 세계를 전파했다.

개혁 개방 이후 쌍성 최초 시장 진입, 전국의 구두업, 국유 기업이 모두 무너졌을 뿐만 아니라, 부단히 발전하고, 산업 발전을 실현하여 세계 각국 국민을 칭송하게 했다.


중앙방송국, CSPN 스포츠 채널 연방 플랫폼, 산동 방송국 스포츠 채널 등 18개 주요 영향력 있는 방송사와 각 참가국 스포츠 채널, 경기 전격 생방송, 중앙 채널 4세트, 국제 채널, 뉴스 채널, 국가 뉴스, 천하 등 모두 방송되는 경사뉴스를 방송한다.

조직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인터넷, 인터넷, 신랑망, 소호망, 텐센트망, 혜총망 등은 모두 인터넷을 방송한다.

경기 기간 동안 중앙 TV 미디어 스포츠 채널만 열면 각종 온라인 홈페이지 스포츠 채널, 청도 국신 다이아몬드 체육관 내 배경판, 장소 광고판, 지상광고 등 특히 경기장의'쌍성 타이어','쌍성 타이어','쌍성 기계','쌍스타 명인 '등의 광고판과 마크를 클릭해, 언제든지 카메라 안에서 2011 쌍성 •소디만 컵을 본 사람은 모두 발견돼, 중앙 방송의 각 장면은 거의 쌍별 별의 별들이 있다.

중앙 성시, 세계 각지의 신문 체육판은 쌍성 •소디먼컵에 대해 잇달아 보도했다.


이 외에도 경기 질서책, 입장권, 포스터, 운동선수 및 스태프 차량 및 매체의 차량에 쌍별 표식, 모든 심판, 스태프, 봉사자 복장 등 모두 쌍성명인 스포츠 복식 회사 설계와 제공, 쌍성의 광고는 없다.

소주컵 경기는 배드민턴 천지이자 쌍성 광고의 천지다.


경기기간, 장외에도 ‘쌍성은 2011년 소디만컵 월드컵 배드민턴 혼합단체 선수권대회가 원만하게 성공했다 ’는 등 대형 풍선 홍보 수폭의 현수막을 높였다.

쌍성 명인, 쌍성 타이어는 조직위원회를 이용한 장소로 국신 다이아몬드 체육관 밖 플랫폼에 ‘쌍성신발, 타이어 이미지 전시점 ’을 설치했다. 현장 홍보와 쌍성 제품을 판매하고, 특히 쌍성 소디먼컵 의상 등 장면이 폭발하며, 이번 대회를 이끌어온 스태프, 국내외 선수들이 서로 다투어 구매하는 등 많은 관중들이 매장에 들어가 신발 구매 등을 구입했다.

시합 기간 왕해 회장은 이 가게에 가서 제품을 구매할 뿐만 아니라 왕해총재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양성 서적을 잘 연구하고, 양성 발전의 비밀을 더 많은 사람에게 선포하고 있다.

쌍성은 국신 다이아몬드 체육관에서 3.6m에 달하는 거대한 공사를 통해 쌍성 타이어 기업의 생산 실력을 선보이며 관객과 관광객들이 타이어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청도, 산동, 전국 각지에서, 경사와 마찬가지로 쌍성소컵 패션을 세야 할 것 같다.

쌍성은 소디만컵의 관명 스폰서로서 쌍성 명인과 소디만컵 합성 표식 사용권을 가지고 있다.

쌍성 명인 전국 각지 23곳의 물류 플랫폼이 5000개 체인점에서 동시에 화려한 패션, 감동적인 쌍성 소우먼컵 의상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고, 각국의 친구들은 분분분분히 구매해 친지를 선물하는 선물이다.

쌍별의 전문 신발과 쌍성 스디만 티셔츠 등 복장은 더블 스타의 힘을 빌어 소컵전에서 진행된 광고를 선보였다.


더블 스타가 배드민턴 운동에 뛰어난 기여를 위해 국가체육총국, 청도시 인민정부, 중앙방송국 등 2011 쌍성 •소디만컵 세계 배드민턴 혼합단체 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특별히 쌍성그룹의'스폰서상 기여상 '트로피를 수여하며, 쌍성은 소디만 세계 배드민턴 혼합단체 선수권대회에 대한 감사의 힘을 다졌다.

산동성 부성장 황승은 경공연회에서 칭송: 중국 배드민턴 구단의 별, 청도시의 별 하나, 경사 관명 스폰서 쌍성처럼'쌍성'이 빛나고 있다.

  • 관련 읽기

고위 지도자를 무사히 밟고 현에 왕림하여 시찰하여 방문하다.

신발 속달
|
2011/6/1 11:55:00
141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탐로자 특색 경사 마케팅

신발 속달
|
2011/6/1 11:04:00
64

카시롱: 2011 성도체 박회 어린이 신발 독점 칼라 풍요

신발 속달
|
2011/6/1 10:27:00
83

신발 브랜드 슬기가 단말기 변혁을 전면적으로 시작하다

신발 속달
|
2011/6/1 10:11:00
69

중국 축구 내일 & Nbsp

신발 속달
|
2011/5/31 10:16: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Spirl Girl 보시미아 복고 혼합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