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자 지급 허가 40개로 확장되다
이른바 9월 1일 한도를 앞두고 13개 기업이 한숨을 쉴 수 있게 됐다.
어제 중앙은행은 정식 2차 획득을 발표했다
지불하다
면허된 기업.
상하이 은련 전자, 항주 은통 디지털, 연동 우위, 상하이 부우 금융 등 13개 기업 순위에서 유명하다.
국가 《비금융기관 지불 서비스 관리법 》은 9월 1일 앞서 《 업무 허가증 》 을 지불하지 못한 것은 관련 업무를 계속할 수 없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중앙은행은 일찍이 최초 27개의 면허증을 받은 기업을 발표했으며, 그중 보은련 비즈니스, 재화, 빠른 돈 등을 모두 통과했다.
첫째, 두 개 사이에 3개월 만에 상술한 카드를 얻은 기업들은 이미 다른 발전 경로를 보이기 시작했다.
일부는 아직 카드를 얻지 못한 것도 출구를 찾기 시작했다.
세 번째 심사 비준 창기나 연장
이번 발표된 지급 허가 명단에서 상하이 은련 전자, 항주 은통 디지털, 연동 우세 등 동시에 인터넷 지급 및 이동 전화 지급 및 이동 전화 지급 허가, 영통은 인터넷 지급 업무 허가, 상해 득사, 산동 루상 1캐스, 상해 부우 금융 등이 얻은 것은 일부 성시 선불카드 발행 및 수리 업무 허가.
앞서 상하이 은련 전자, 연동 우세, 상하이 원활 등 기업들이 첫 공시 명단에 등장했다.
그러나 결국 첫 캠프에 오르지 못하고 이 관문을 견뎌냈다.
8월 30일까지 중앙은행에 신청을 제출하고 공시한 지불업체 총수는 174개다.
그중 40집은 이미 수확했다
면허증
나머지 134개는 여전히 기다려야 한다.
업계 인사들은 미래의 심사가 더욱 엄격하고 신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134명의 대기자 중 명성이 빛나는 업종 거두가 적지 않다.
예컨대 인터넷 분야, 그물교환, 바이두 백부보, 통과 못 했다. 3대 전신업운영 업체는 이번에도 체면이 없다. 이들 계열사, 예를 들어 모바일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천익전자상무 유한회사, 월통무역유한회사, 연결 무역이 가능하다.
이 밖에 3C 체인 슈퍼 소녕 전기기 아래 ‘역부보 ’, 안휘 ‘화하통 지불 ’ 등 기업도 분의치 않다.
만약 비금융기관이 서비스관리법을 지불하는 것과 같은 내용은 9월 1일 이후 이런 실의자들은 관련 업무에 계속 종사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8월 30일 중앙은행의 장춘지행은 이미 통고되었는데, 길림성 내에 이미 지불업무에 종사한 비금융기구는 아직 방법이 없고 세칙 자질 요구에 이르지 않았으며, 계속 지불업무에 종사할 수 없다고 통고했다.
그러나 중앙은행에 접근한 소식통은 "9월 1일"의 제한이 앞으로 미뤄질 수 있으며, 이미 신청한 기업들이 진정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완충기 안에 중앙은행이 단도직입적으로 지원중인 기업들이 업무 손실을 입게 된다는 뜻이다.
그러나 두 번째 면허증 발급 후 창구기는 잠시 폐쇄되고 다음 심사 주기나 늘어날 수 있다는 점이다.
한 지불업체 대표가 중앙은행에 이어 ‘ 합격한 일가 ’ 가 아니라 도매가 아니다.
선발자
첫째, 두 개 사이에 3개월 간격인데, 메달을 올린 기업들은 이미 다른 발전 경로를 보이기 시작했다.
일부는 아직 카드를 얻지 못한 출로를 찾고 있다.
천하를 송금하는 것은 첫 번째 메달 기업 중의 하나다.
회사 CEO 주엽은 앞서 본보 인터뷰에서 일부 기업정책을 먼저 얻게 할 수 있었지만 두 가지 면허 발출로 3개월 만에 우위를 선발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고 밝혔다.
사실상 장기 집중
지불하다
업계는 이미 충분한 기초 기업을 갖추고 있어 기본적으로 모두 최초로 패를 획득했다.
그가 말했다.
천하에 송금해 선발기 확장 업무를 빌려 주고 있다.
그 전통적인 우세지반은 항공 유통사업부에 있다.
유통사업부, 급속한 소쇄, 물류 등 업종의 업무를 강화해 산업체인 상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위유전속도율을 강화했다.
그는 “ 자금을 돌려야 한다고 여러 차례 언급했다.
또 개인금융재테크 지급 업무를 계속 강화할 방침이다.
천하를 지불하는 것은 가장 먼저 기금 온라인 판매로 지급되는 기업으로 현재 더 큰 재테크 지급 플랫폼을 마련해 28개 기금회사의 500여 마리를 지불할 수 있다.
주엽은 반년도 되지 않아 이미 30만 명의 사용자를 얻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카드업체 고리가 급지급되고 있다.
CEO 모군민은 얼마 전 4대 업무 중점을 밝혔다.
예컨대 은행 프로젝트 부문, 금융담보회사 설립, 1억 원 건설 모바일 응용 개발회사 및 공급 사슬을 깊이 발굴하는 전체 해결 방안.
이 밖에 환신 은 해외 고객부 를 설립 해 독립 대외 무역 사이트 의 자금 관리 와 화물 운송 해결 방안 을 추진 했 다.
모군민은 지불 시스템을 중심으로 전체 공급 방안으로 플랫폼 서비스를 지급하겠다고 밝혔다.
이 빠른 달리기는 물론 B2C 업무를 내버려둘 수 없다.
밝힌 바에 따르면 B2C 는 현재 가장 중요한 포석으로 전상 전단 소비와 백엔드 공급 사슬 서비스 전환을 통합 COD (화물 수금) 과 자금 귀합 서비스를 통해 장부 단축, 전자상자금 회수 자금을 빠른 속도로 회수하고 있다.
현재 경동상성, 소닝바트, 범객, 신랑낙거 등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그러나 실의자도 있다.
이번 2차의 명단에 오르지 못한 안휘 화하통은 소녕 인수 일부 지권에 수매됐지만 후자 역시 2차에 오르지 못했다.
본보까지 선전의 미확인 지급업체도 주식 매각을 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운동화 | 신발 한 켤레의 영광, Supra & Nbsp; Deion & Nbsp; Sanders & Nbsp; Society & Nbsp; Mid & Nbsp; Pack
- 캐주얼 슈즈 | 가장 부드러운 사막 체험, Visvim & Nbsp; FLYNT & Nbsp; MID & Nbsp; SUEDE
- 완제품 신발 | 진정한 미식 Sneaker, HUF &Nbsp, 2011년 가을 겨울 구두류 신상품
- 재료 화공 | 새로운 재료: 세계를 현란하고 다채롭게
- 재경 특집. | 날염 감축: 아침 업그레이드
- 설비 조립 | 표준 회사는 자동차 설계를 봉제 설비에 융합하였다.
- 아동복 | Ok 100아동복 너의 스타 꿈
- 직원 | 하남 신향 방직소 는 위 를 속이고 ‘ 개혁 ’ ‘ 4000만 손실 ’ 이 의심된다
- 재경 요문 | 동완 신발 복장 속도 & Nbsp; 도산 전설
- 재경 특집. | 印度放宽零售业投资规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