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각 ’ 에서 ‘ 상장열 ’ 까지 온주 민주 기업 자본 시장의 대전환 이다
2007년 투자로 시장 명성을 떨쳤지만 자본시장이 적막한 온주 민영 기업가들이 밀려오는'상장열차'에 이어 서립그룹, 워봉아미론 두 민간 기업이 국내외에서 상장, 온주시 민영 기업이 상장된 이후 올해 온저우에는 화의전기, 보희조 두 기업이 껍데기, 첫 출시했다.
현재 온주시 기업이 출시된 제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10여 개 기업이 상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
온주시 금융사업이 제공한 소식에 따르면, 현재 상장기업은 이미 50개를 넘을 계획이다.
온주시 정부는 2010년 온주 기업의 상장 총수는 30개로 증권시장에서 부유한 지역 경제적 특색을 형성할 전망이다.
한때 외계에 상장된 ‘ 절연체 ’ 는 중국 민영 경제의 발상지인 온주로서 한때 외계에서 상장된 ‘ 절연체 ’ 로 여겨졌다. 2006년 이전에 온주는 상장회사밖에 없었다.
반면 동성의 항저우에는 40여 개 상장회사, 영보, 소흥은 모두 20개 상장회사, 온주 민기업이 상장 방면에서 발걸음이 뚜렷하게 정체됐다.
온주시 체개위 주임의 본토경제학자 마진룡 교수는 온주 민간자본이 웅후하고 민영 기업의 융자 편리함은 “ 돈이 부족하지 않다 ”, “ 주식시장에 가서 돈을 권할 필요가 없다 ” 는 것은 온주 민주기업과 자본시장이 줄곧 거리를 유지하는 원인이다.
한편, 온주 민기업은 대부분 가족 기업으로 지분 재편이 가족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우려가 많았고, 게다가 높은 상장 원가, 온주 민기업의 상장 보조가 완만하게 늘어나고 있다.
“ 출시에는 자기 자신에게 ‘ 막말 ’ 을 토로하는 과정이다. ”
남측 투자그룹 회장도 “가족적 관리가 다수의 온주 민기업을 차지하고 복잡한 관리가 빈틈이 있어 재무공개를 의미하는 것은 많은 기업들이 걱정하는 것이다 ”고 밝혔다.
오강 그룹 회장은 온주 기업가의 관념이 바뀌지 않았고, 특히 민영기업들은 힘들게 설립한 기업이 출시되면 대중으로 변할 것 같다고 말했다.
‘ 시범 효과 ’ 는 관념을 크게 전환시키는데, 한편, 온주 민주 기업은 우월한 ‘ 상장 조건 ’ 을 가지고 있다.
시 통계국에 따르면 온주시 규모 이상 기업은 모두 5757곳이며 29개 기업이 전국 민영기업에 500강에 올랐다.
온주의 대기업은 이미 질적인 관절점에 이르렀고, 전통적인 민간 융자 대출 자금을 담보하여 기업의 고속 발전을 보장하기 어렵다고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다방면으로 노력하여 2004년 7월 수립차 부품 유한공사가 해외에서 껍질을 사는데 성공했고, 본격적으로 미국 나스닥에서 상장해 온주 민기업의 해외에 출시된 첫 총을 울렸다.
지난 8월 16일, 온주 민영기업이 히버새 복장 주식회사 상장, 온주시 정부에서 30여 개 중점 기업을 조직하여 현장을 방문했다.
개장날 주가가 45위안을 뛰어넘어 이 주식의 발행가격은 12.6위안으로, 총 시가가 12억위안에서 43억2억2억원으로 폭등했으며, 현장의 온주 ‘사장님 ’들이 ‘멍청하다 ’는 것을 보고, 계산기를 꺼내 계산해 몇 켤레를 팔아야 그 수만큼 벌어들일 수 있는 돈을 벌고, 많은 관마자들은 곧 기업을 바꾸어 시장에 출시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온주의류상회 회장은 제희새를 출시한 뒤 증권시장에 대해 무관심한 온주 패션계에 대한 충격을 불러일으켰고, 상장해 많은 기업들이 가장 주목받고 있는 화제로 일부 기업들이 주동적으로 출시를 요구하고 있다.
다른 온주 상인도 앉을 수 없다. 신발을 만드는 금파는 고추잠자리를 상장하고 가상 경영을 하는 미테스 · 방위 회장 주성건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홍콩에 출시될 것으로 전해지고, 내부에서 가장 큰 저압전기 업체 정태그룹은 내년 A 주식시장에 출시될 계획이다.
‘ 시범 효과 ’ 가 가져온 온주 민영 기업의 발전 이념의 변화가 ‘ 상장 열기 ’ 를 인화하였다.
지방정부 《추파 》시장 중개 《조장 》 온주 시위 서기 왕건은 상장되면 기업에 큰 공률을 높이는 《 엔진 》 을 위해 기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강력한 동력을 불어넣고, 온주에서는 기업을 새로운 발전을 위한 ‘ 온주 모드 ’ 의 중요한 경로로 잡아 온주의 《세 번째 뛰어넘는다 》.
온주시 정부도 온주 민영 기업의 상장을 장려하고, 온주시 양성업체 상장과 상장기업의 발전을 위한 의견 규정, 기업이 상장되고, 상장 상장회사를 온저우로 옮기고, 동급 정부는 기업의 이백만 위안의 장려를 제공할 것이며, 정부는 개제, 상장 기업에 대한 토지, 세수 등에 혜택을 줄 것이라고 규정했다.
온주기업의 이 상장열 을 동반하여 한 시장 점유율은 수십억 위안에 달하는 상장중개 서비스 시장이 온주에서 조성되고 있다.
올해 10월 23일 홍콩 투자 보급서와 항항교소 대표가 온저우 100여 곳의 온저우 기업가들에게 홍보 프로모션을 촉구하여 온 기업이 출항을 요청했다.
기업을 위해 재무 포장, 자본 운영, 상장, 투자 회사는 온주 중소기업의 출시 뒷받침에 나섰다.
온주 본토가 새로 설립된 천은투자고문 유한회사의 경영 범위는 하나의 목표를 잠그고 있다: 상장회사를 의존한다.
상장된 과정은 결과보다는'상장, 화봉은 가족제 기업에서 현대대중 회사를 넘어 탈바꿈했다'는 과정이다.
상장에서 가져온 좋은 점을 이야기하자 화봉그룹 이사국 회장 유소평.
“기업이 출시한 후 일부 박사생 석사생들은 우리 기업에 출근하기를 더 원하고 인재가 잘 모집하고, 발전의 후진은 더욱 충분하다.”
화의그룹 회장의 진도영의 소감이다.
“기업이 상장되면 기업의 각 분야에서 관리를 규범을 받고 직원들 복지를 포함해 기업을 위한 경쟁 플랫폼을 만들어 기업의 공신력을 높였다 ”고 말했다.
오지택 사장은 “출시가 결과보다 낫지 않은 과정이다.
출시 후 기업은 관리와 경영에 있어서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지만 기업의 발전은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사초말이다.
온주시 상장 사업처 처장 진기의는 출시 목적이 아니라 자본 시장에 들어가는 전략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인재를 끌어들이고 더 많은 자원을 통제하고 관리를 더욱 규범화하고 기업업이 강해지고 많은 자원을 모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자본 운작이라는 것을 점검하고 있다.
오강그룹 회장은 온주 민영 경제가 산업조정, 기업의 정리 구조를 완화하고 기업 사회의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 중요한 경로라고 말했다.
그러나 현재 온주민기업이 상장을 기다리는 현상에 직면하면 왕진도 자신의 ‘냉사고 ’를 가지고 있다. 출시할 수 있는 것은 성공적인 기업이 아니라 국제화, 브랜드 국제화를 관리하는 내적 요구일 뿐, 그 자체만으로도 이런 요구에 이르지 않으면 출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경영 공략 | 昭乌达开启从“羊绒品牌”向“羊绒时装品牌”的战略跨越
- 종합 데이터 | 광동 쌍 11 공동 처리 우편물 속품 1.51억 점 순위 전국 1위
- 수장 방송 | 중국 문화의 의상을 나타내는 미인 천새는 중국 예복 당대 서장을 열었다
- 전시회 뉴스 | 과학 기술 과 지조 동풍 인용 모직 패션 트렌드 — 부력·무역 항 – 2020-2021 중국(대랑) 모직 패션 트렌드 동태 발표 동태 발표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