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번 겨울에는 족히 풀리지 않는 부츠를 사랑한다

2008/1/10 0:00:00 10524

겨울 장화

비만이나 지나치게 가냘픈 등 여러 가지 문제로 몸과 옷에 늘 매치하여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몸매에 상관없이 신으면 딱 맞는 게 부츠가 아닌가?

특히 이번 시즌에 준비한 패션 일명'발', 새로운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예쁜 부츠를 연출해 인간화의 디자인을 비교하는 디자인으로 손을 놓지 않을 수 있다.

복사뼈 아래쪽을 둘러싼 짧은 부츠는 이번 준비는 법식 스타일을 위주로 하는 내용이다.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올 가을에는 독특한 유행선을 일으킨다.

건물처럼 독특한 스타일링의 유니크한 슈즈는 부드럽고 발목을 감싸줄 수 있는 우아한 각선과 더불어 특제 가죽, 파이톤, 메탈 가죽 등 고급스러운 소재를 추가할 수 있다.

모던한 코디법은 사운드 부츠의 특징은 복사뼈 아래쪽을 감싸줄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편리한 느낌을 주며 굵은 발목을 감싸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종아리가 굵은 사람에게는 이런 디자인의 신발은 다리의 단점을 더욱 돋보이게 된다.

그래서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짧은 부츠에 해당하는 스타킹이나 레깅스 (컬러는 단색보다는 옅고 깊게 들어간 것이 좋다.

발목의 짧은 부츠를 한 번 싸라. 모바일 부츠는 이번 시즌에 유행할 것이 발목 을 감싸고, 높은 부츠의 디자인은 넉넉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특히 하이힐을 개조한 비탈과 디자인을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인조 가죽, 특수 소재의 가죽, 소프트 가죽 등의 성분을 넣은 소재, 금속이나 에나멜 등 소재의 부츠입니다.

비주얼 코디법 (13) 은 트렌디한 스타일보다 짧은 부츠의 개성화 디자인은 다리에 더욱 섬세한 시각 효과를 줄 수 있다.

스케이트부츠처럼 짧은 부츠는 다리의 결함을 막기 어렵다.

하지만 검은색이나 그레이 계열의 스타킹이나 레깅스를 신으면 효과가 좋다.

1333. 중화는 중장화 장거리 중등 부츠로 등산화 등 다양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지퍼가 달린 부츠로 유니크한 지퍼 디자인과 부츠 부위의 주름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소프트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도 주의할 만하다.

비일비일드 코디법

이때 반바지나 짧은 스커트를 입으시면 됩니다.

발목을 싸는 짧은 부츠를 신으면 검은색 계열의 스타킹, 부츠가 루즈한 부츠는 니트 스키니를 신어야 한다.

장화 장화 장화

예를 들어 무릎 부위에 타이트한 효과를 주는 장화는 루즈한 스타일의 캐주얼 부츠로 단추 장식이 있는 스타일과 모피 장식을 더한 에스키모 스타일의 장화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나선 교차형 신발끈 디자인을 더한 부츠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이 부츠보다는 기장이 무릎 아래까지 가는 부츠가 더 멋스럽습니다.

무엇보다 무릎 부츠는 스타킹보다는 니트 소재의 레깅스보다 훨씬 더 스타일리시한다.

부츠는 반투명한 레깅스나 짧은 스커트, 반바지를 매치해 묘한 코디를 매치하면 보기 좋다.

  • 관련 읽기

종려화 가 겨울 에 신발 을 사지 않도록 해 라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325

러브 하이힐

패션 포스터
|
2008/1/10 0:00:00
10583

소프트 스니커즈의 우아함

패션 포스터
|
2008/1/9 0:00:00
10454

Giuseppezanotti 08 정교한 신발

패션 포스터
|
2008/1/9 0:00:00
10310

패션: 겨울날 피초와 잘 어울리기 (조도)

패션 포스터
|
2008/1/9 0:00:00
10376
다음 문장을 읽다

유옥령 은은하고 푸른 치마 미니 노란 신발이 사람을 감동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