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북성은 상가 개그 판촉을 막기 위해 최저가, 최혜가 등 어휘 선전을 해서는 안 된다
9월 17일 기자님
하북성
물가국은 이미 제정된 하북성 상업 소매업 가격 관리 규정 (의견 구구) 이 최근 정식으로 실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규정 에 우리 성 상업 기업 은 판촉 에서 "최혜가", "폭발가", 가격표 에 '회원가' 를 표시해서는 안 된다 "는 것 을 통틀어" xx 원기 "등의 상업 업체 의 '익살촉' 을 방지할 수 없다.
규정 줄거리를 위반한 것은 100만 원 이상 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이 정책이 정식으로 실시되기 전에 기자가 보정시의 여러 매장을 방문한 결과, 많은 상점과 브랜드가 모두 다른 정도의 ‘익살촉 ’ 이 존재하고 있다.
신규: 세일 판촉'광고어'는 마음대로 사용할 수 없다
《하북성 상업 소매업 가격 관리 규정 》 (의견 청구) 에는 경영자 판촉 상품의 구체적인 가격이나 할인률을 정확하게 밝혀야 하며 × × 원부터 × × × × × × × × 원 × × × × × 할인 하는 방식을 정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최저가, 최혜가, 폭발가, 빌딩 가격을 비교하거나 불확실한 단어를 사용하여 광고를 할 수 없다.
신점 개장, 신상품 상장 시 판매 기록이 없는 상황에서 가격 인하, 할인, 할인 등의 방식으로 판촉, 경영자는 가격을 낮출 수 있지만, 거래가 없는 원가 표지 가격을 원가 할인, 할인, 할인 등의 방식으로 판매할 수 없다.
허구청창, 철거, 폐업, 휴업, 전행 등의 사유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이와 같은 규정을 위반하면 경영자는 어느 정도 벌금에 처할 것이며, 줄거리가 비교적 무거운 것은 100만 위안 이상 500만 위안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현황 “ 익살 ” 이 과장되었다
9월 17일 유화로의 대형 백화점에 기자들이 와서 체육용품 구역을 보고 있다.
나이키
일부 3 -7할인, 아디부분 5 -7할인 홍보판, 전기 매장에서'미적 '등 브랜드도'폭발가', 한정 예정' 등 홍보 꼬리표가 눈길을 끈다.
기자가 판매원 한 명을 물었다.
폭발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이 기형은 한정판매를 하고, 매진 태수는 원가를 회복할 수 있지만 구체적인 날짜는 확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다른 백화점 매진홀에서 ‘전장 1절기 구매 ’, ‘얼음값 인하 ’ ”, ‘ × 원기 ’ ‘ 특매장 ’ 을 촉구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기자가 ‘얼음점 가격 ’이라는 브랜드의 신발 전문 매장에 들어서면서 상점의 이른바 ‘얼음점 가격 ’과 다른 전문점 할인도 큰 차이가 없었다.
기자들은 현장에서 많은 상품이 두 개의 가격표를 표시하고, 한 개의 원가 (원가) 를 보고, 두 개의 가격은 차이가 현저하다.
원가 700원짜리 구두'현가 '200여 위안, 원가 6000여 위안의 에어컨'현금'은 4000여 위안을 팔지만, 이'원가'의 진실성 기자들은 고증할 수 없다.
한편 ‘2절기 ’의 의상 매장에서 양말 1켤레만 2절로, 대부분의 상품은 6퍼센트 이상이다.
이 상점과 매장에서 기자들은 같은 종류의 상품에서 포스터와 할인폭이 큰 카운터와 소비자들이 보편적으로 다른 카운터보다 많다.
기자는 방문 중 영화남대로와 북양거리 등 시내 주요 상가에서도 ‘ 광강 × 원 ’ ‘ 원 ’ ‘ 경영 불능으로 폐업 세일 ’ 등의 포스터 ‘ 익살촉 ’ 도 보편화되고 있다.
관점: 소비자와 상인의 견해는 다르다
동부 풍경에 사는 왕 아주머니는 기자에게 올해 집에서 인테리어를 할 때 한 매장에서 에어컨을 달고 판매원이 가장 저가 2700원이라고 했다.
‘5 ·1 ’ 세일 시 에 다시 가 본 에어컨 원가 는 3799원 으로 제기됐고, 상점 이 붙은 세일 가격은 여전히 2700위안이다.
“이건 사기꾼이잖아, 진작 관여해야겠다.”
시민 양 여사는 평소 쇼핑을 좋아하고, 상가의 허위 세일 현상을 자주 볼 수 있으며,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X X × 할인' ',' × × × 원기 '의 휘말림 방식이다.
가끔 가게에 들어가서 물어보면 점원은 할인 상품이 다 팔렸고 다른 할인 상품을 추천한다.
시의 한 건재 시장의 한 사장은 소비자가 판촉 활동에 대한 인지를 인정하고, 상인들이 어떤 이유와 형식 판촉을 지나치게 제한해서는 안 된다고 판단했다.
그는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에 영합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그는 “소비자들이 세일을 하는 것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고쳐 그들이 인정할 수 있을까?”고 우려하지 않고 있다. 보정시 물가국에 따르면 하북성 상업 소매업 가격 관리 규정 ”이 조만간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며 본보는 이를 계속할 것이다.
이 신규 에 대해 당신은 어떤 견해와 건의를 하십니까? 본보 열선 전화 032 -2057966, 기자와 함께 교류 토론을 환영합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매장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야만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 패션 속보 | 신백륜 X Randoment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발매 자세 공식 발표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공복 패션을 제외하고는 어떤'점'이 우리 Get 이 없다?
- 패션 메이크업 | 일조 NBHD X Eastpak 새로운 연명 군사 스타일 가방 시리즈
- DIY 생활 | 동네 륭x Moma Design Stoore 새로운 연명 한정판'도비 -Kun '인형 석출
- 패션 속보 | HUMAN MADE X Adidas 새로운 연명'Love '시리즈 아이템으로 풀려.
- 업종 투석 | 그 투기 귀신: 동남아시아 노동력 원가 얼마나 싸겠어요
- 패션 아이템 | 요즘 유행하는 추세는 어떻게 놀지?손손 이 조류 를 가르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 차림: 가을 겨울 을 만들어 새로운 스타일 전시회
- 패션 속보 | Kyrie 5 GS 신발의 새로운'Graffiti '배색, 길거리 낙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