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략 추진 네팔 카펫 해외 개척
유럽연합 국가대표팀에서 양모를 맺다
카펫
수요가 계속 하락하고 노동력 부족과 불안이 카페트 공업에 상해를 끼친 후 네팔의 기업가가 이 주동적인 조치를 취했다.
네팔
카펫 수출업체협회 (NCEA) 회장 아누프 (바하두르) 마라는 카펫 업계에서 이중 문제: 공급능력의 부진과 주요 국제시장에서 수요가 떨어진다고 말했다.
Google은 Google은 새로운 촉진행위를 채택하지 않고, 우리가 잃어버린 시장을 다시 얻고 우리의 생산성을 추진하고 공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와 정부 관원들과 협의해 새로운 전략을 세웠다.
이 촉진 전략에 따르면 네팔 카펫 수출업체협회는 협회에서 연구와 분석기구를 설립해 국제전람회에서 네팔 카펫 전시장을 세워 새로운 매력적인 디자인과 다원화 카펫을 개발했다.
지금까지 네팔의 국제전시회는 제한되어 노점 자리가 적다.
네팔 카펫
수출상 협회
노조와 협의를 하면서 카펫 업계는 노동의 동요를 멀리하고 있다.
이것은 카펫의 공급 능력을 공고할 것이다.
네팔 카펫 수출업체협회 집행위원 바하더르는 일부 카펫 사업가들은 새로운 디자인을 포함해 다시 잃어버린 시장을 되찾았다.
네팔의 카펫이 미국과 중국 시장에 수출된 수출은 최근 몇 년 동안 이런 경우가 있었지만 작년에 카펫이 유럽으로 수출 하락한 것은 유로구의 위기 때문이다.
무역과 수출 촉진센터의 집합된 데이터는 2011 -12재년 25개 해외 시장에서 70%의 시장의 카펫 수출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몇 년 동안 네팔 카펫이 중국으로 수출 9배로 늘었고 수출액은 5배나 늘었다.
2011 -12재년, 네팔은 68440제곱미터의 수결 카펫 수출액이 60억 달러에 달했다.
2010 -11재년 네팔은 83410평방미터의 카펫을 수출해 수출액은 49억 2천만 달러에 이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