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베이징 일련의 백화점 공치율이 50% 에 이른다

2014/7/27 14:04:00 60

베이징체인 백화점

2014년 2분기 베이징의 우수한 오피스텔, 공업물업, 고급 주택 시장은 모두 평온한 발전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단지 소매 시장, 쇼핑센터와 백화점의 실태가 양극화됐다.


백화점 업계는 최근 몇 분기 내에서 종료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고객 쇼핑 체험보다 더 다원화된 쇼핑센터 발전 태세가 뚜렷하고 개업률, 임대료가 평균 상승하고 있다.


  하반기 50만 미터 소매 물업


왕푸징 상권에 자리잡다신연사 금가 쇼핑 광장2014년 2분기 시험 영업을 시작하여 베이징 소매 물업 시장을 위해 약 7만8000m의 신규 공급을 가져왔다.


신연사 금가 쇼핑 광장 임대 상황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따라 대형 쇼핑몰이 내놓아도 베이징 소매 물업 시장의 전체 공수율은 여전히 10.8% 수준으로 지난 분기에 비해 달라지지 않았다.시장이 성숙한 쇼핑몰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크다.


이처럼 왕성한 수요도 일부 로컬 상가가 시장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매장 정위와 임대객 측의 조정을 촉진시킨다.조정의 천천히 효과, 경영의 호전 자연은 임대료 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비교적 성숙한 상권에서는 3리툰, 왕푸징 등 상권의 쇼핑몰, 임대료 인상 태세가 뚜렷하다.


세방 위리스 통계에 따르면 2014년 2분기 베이징 소매 물업계 최초의 임대료가 2.4% 상승하면서 전국적으로 높았다.


앞으로 6개월간 베이징 소매물업시장은 50만 평방미터에 가까운 신규 공급을 앞두고 대흥구 영특이가쇼핑센터와 통주구에 위치한 만달광장 두 체량은 모두 20만 평방미터를 넘는 대형 쇼핑센터다.두 항목의 계약이 양호하다는 점을 감안하여 미래 시장 전체의 공치율이 안정될 것으로 예상된다.소매물업계 첫번째 임대료는 안정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속도는 둔화될 것으로 보인다.


  전통백화점


쇼핑센터발전 태세가 급격히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전통 백화점의 업태는 순차적 패퇴 추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45분기에 베이징이나 전국적으로 백화점 폐업 사례가 나타났다.2014년 2분기 망경상권에 위치한 화당 매장 (선정 정보 확장) 휴업, 백화점 철회 사례 추가.


화당 백화점에서 휴업하는 것은 임대 계약이 만료되어 재계약하지 않는다는 것으로 알려졌다.백화점 경영의 이상과 최근 몇 년 소매 물업계 임대료가 끊임없이 오르면서 모두 화당 매장에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준다.원가 수익 측면에서 분석해 더 경영하기가 어려워 퇴출을 선택하였다.


화당 탈퇴는 처음이 아니더라도 마지막은 아니다.소식에 따르면 동사환에 위치한 한 한 연쇄백화점은 지난 연말부터 계속 휴업해 왔지만, 아직까지 이렇다 하면 전체 항목 공수율이 50%에 이른다.


지금 백화점은 내우 밖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내우는 주로 백화점 자체의 특징으로 백화점의 유한 경영면적 제약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둘째는 국내 백화점의 장기간 연영 모델에 의존해 자영 능력이 부족하다.외곤은 경제 성장 감속, 사회 소매 총액 증가 완화, 다원화 소매 업적 경쟁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인터넷 쇼핑 실체 소매업자의 충격, 백화점 영향, 인원 및 임대료 비용이 4개 올랐다.


이에 대해 백화점 업계 이륜 구동, 임대와 자치문점을 병행할 것을 건의했다.임대료 비용 통제를 고려하는 백화점의 비율이 늘고 있지만 임대 매장은 백화점 부동산책략으로서의 중요한 선택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적지 않다.임대와 자진 2륜 구동은 현 단계의 백화점 소매상은 균형 규모, 자금, 경영 위험의 필연적 선택이다.두 부동산 전략은 백화점 확장 프로세스 중 각각 우열, 서로 보완한다.


  지향적부동산 전략


현재 단계에서는 국내 소매 물업 시장의 총체는 여전히 상승 통로에 있다.세방 위리사 연구에 따르면 2013년 전국 주요 도시 상가 임대료 지수가 실제로 3.8% 증가하였으며 2010년 이후 4년 연속 오르면서 연말 공치율이 9.9% 로 나타났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상업 부동산 개발이 개화에 쌓인 우려가 나타나고 있다. 미래 3년 간 (2014년 ~2016년), 양질상가상가 신규 공급은 2370만 평방미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3년 저장량의 59.5%를 기록했다.


각 도시의 상가 시장은 일부 분화: 일선 도시와 주요 2선 도시 수요가 왕성하며, 상가 임대료는 여전히 장기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그러나 일부 2선 도시와 저에너지 도시는 단기간 내에 개발량이 너무 커서 특히 비성숙상권에 위치해 있는 상가 운영 경험을 갖추지 못한 개발도상개발사업이 비교적 높았고, 미래 기간 내에 시장 공수율이 지속될 수 있으며, 임대 압력이 점점 커지고, 일부 항목은 장사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


이 같은 판단에 따라 백화점 소매상은 매장을 개척하는 데 따라 부동산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상가 임대료 상승세가 확정된 일선과 일부 2선도시는 자치물업 비중을 늘려 원가 상승을 효과적으로 막아 부피한 자산 상승 수익을 창출한다.


한편, 전국형 백화점은 2선 및 이하 층급 도시에 진출할 때 여전히 비교적 강한 브랜드 효과를 갖추고 있으며, 현지 충만한 상점 공급 및 업주, 특히 운영 경험이 부족한 업주 -우량 주력 업체에 대한 절실한 수요는 어느 정도 백화점이 비즈니스 담판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하지만 백화점 기업은 업계의 경험 부족, 사업소 소재 상권 성숙도 미흡 등을 무시해서는 안 돼 임대 물업이 잠재적 경영 위험을 피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많은 패션 브랜드 들이 대상 신마트 정주 김포점 에 입주 하다

지역 모집
|
2014/7/26 21:26:00
40

양주는 소북의 첫 대형 경방시장을 건설할 것이다

지역 모집
|
2014/7/26 19:09:00
55

화중 지역 면화 자원 소방적 기업 이 출고점 을 급증하고 싶다

지역 모집
|
2014/7/24 12:23:00
13

방직 장비 핵심 기술 돌파 또는 절강 방직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지역 모집
|
2014/7/23 16:43:00
52

남경 세 상점 은 신규 개업 주제 를 주류 로 자리잡았다

지역 모집
|
2014/7/20 13:15: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가년화 청도 테마파크 내년 자영 브랜드 할인점

청도 대규모 테마파크 및 명품 할인 직영점 종합 사업의 가년화 국제, 양영창 행정 총재는 그룹 소속 청도 테마파크가 내년 5월 전면 개막되면서 가연화 이후 매년 2 ~3개 항목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경영 소득, 프로젝트 대출을 통해 주식 융자 발전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