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는 가짜 상품 을 위주 위권 을 구매 하여 막다른 골목 에 들어갔다
“ 가짜 상품인 줄 알면서 소비자들은 위권을 지키지 못하고, 가짜 판매자는 난폭하게 “ 내가 가짜 물건을 팔고 누구를 찾으러 갈까? ” 라고 날뛰었다.
왕 선생은 기자에게 어쩔 수 없이 말했다.
인터넷에서 사다
가짜 상품
막다른 골목
최근 산동 왕씨는 타오바오 온라인의 한 가게에서 좁쌀 이동 전원 20개를 구매했다.
물건을 받은 후 그는 이동 전원에 위조 방지 마크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색택과 정품도 일정 차이를 보이며, 재질이 거칠다.
그 후로 왕 선생은 이 가게와 타오보우왕왕을 통해 소통했다.
상가가 왕성함에 있어서 판매된 상품이 확실히 모조품이다.
곧 왕 선생은 타오바오에서 신청을 한다.
환불
반품 안 합니다.
타오바오 관련 부서에서 내놓은 처리 결정은 환불 반품.
왕 선생은 이 가게를 조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위조 판매 행위
.
이 가게는 ‘ 가짜 손해 10 ’ 이라는 약속이 있는데, 이것은 소비자에 대한 속임수이다.
반환된 제품은 가게가 다른 사람에게 팔릴 수 있다.
점포의 판매 위험과 판매 원가가 매우 낮다.
이런 처리 방식은 소비자 권익보호법을 위반했다.
새로운 소비자 권익보호법 제505조 규정, 경영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기행위를 제공하는 것은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그 피해를 배상하는 손실을 늘려야 하며, 배상 금액은 소비자 구매 상품의 가격이나 서비스를 받는 비용의 3배.
이 조항에 따르면 왕 선생은 절강성 항주시 공상국 96315 (12315) 소비 신고센터에 전보를 보냈다.
나중에 타오바오가 사업가의 이 제품에 대해 대처를 해 놓고 왕 선생의 개인적 손실에 대해 아무런 배상을 하지 않았다.
왕 선생은 법률에 따라 가짜로 3을 배상하기를 바란다.
항저우 시공상국은 왕 선생이 제3자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상가가 판매하는 상품을 가짜로 입건할 수 있다고 증명했다.
이 제3측은 어디에서 왔는지 증명했습니까? 기자가 사건 중 제3자 (베이징 소미과학기술) 유한책임회사에게 연락했습니다.
이 회사의 위권 서비스 직원인 임여사는 기자에게 샤오미는 장기간 소비자가 진위 감정서를 열어 사용자 위권을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휴대폰에만 한정되어 당분간 부품을 개통할 검사통로가 없다."
왕 선생은 제3자 검정을 받을 수 없었기 때문에 자신의 위권은 막다른 골목에 들어갔다.
“가짜 상품인 줄 알면서도 법에 따라 권력을 잡을 수 없다.”
왕 선생은 타오바오 환불 결정을 거절했다.
그는 손에 있는 가짜 소미의 전원을 상점으로 돌려보내면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타오바오 고소 시한을 넘어 상가 계좌로 이미 입금했다.
왕 선생은 이미 화물 대금을 추회할 수 없을까봐 걱정했다.
'정품 인증 '비정품
기자가 이 가게를 방문하여 왕 선생이 구입한 상품이 이미 하선되었음을 발견하였다.
그러나 이 가게는 여전히 유사한 전원을 판매하고 있다.
왕 선생이 제공한 캡처 기록에 따르면 비슷한 '모조' 전원이 30일 안에 2327명이 지불했다.
중국법학회상법학 연구회 부회장, 중국 인민대 교수는 기자에게 전자상거래가 고속으로 발전하는 인터넷 시대에 인터넷 구매에 생기는 분규가 적지 않다고 말했다.
만약 상품이 샤오미의 상표를 때리고 있다면, 정식 상품이 아니라 이미 상표법을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임 여사는 기자에게 샤오바오바오 인터넷에 있는 천고양이 상성에는 관방 플래그숍이 한 곳뿐이며 다른 가게에 대한 권한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기자는 왕 선생이 구입한 그 점포가 ‘정품 허가 ’를 명확히 밝히고 있으며 ‘샤오미 제품을 사면 타오보 인증 허가점을 선택하는 것! 정품, 안전, 품질이 보장된다 ’는 글이 있다.
임 여사는 이와 같은 합법적인 허가 없는 전자 상거래 행위를 침해하여 회사의 판권, 상표권을 침해하고, 회사는 각지 공상국 등 집법 기관, 제3자 전자 상무플랫폼에 연계하여 허가를 받지 않았지만 공공연히 판매를 하는 점포에 신고하고 조사했다.
8월 24일 중앙TV'매주 질량 보고서'는 소미 이동 전원이 허보전지 용량 존재 등 문제가 공개돼 국가 질검 총국에서 32회 회수, 총 24건의 모바일 제품, 검색 결과 무일합격.
이에 대해 샤오미는 웨이보에서 추출 조사에 참여한 샤오미 이동 전원이 소미 공식 채널 또는 허가 채널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라고 답했다.
테스트에 문제가 생긴 것은 산채 제품이다.
샤오미는 계속 산채 제품에 시달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문가 모집: 가짜 상품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중국 인민대 상법연구소 소장, 중국 소비자협회 부회장은 기자에게 인터넷에서 가짜 물건을 사면, 매가들은 징벌적 배상 책임, 교역 플랫폼은 제3자, 법규정에 따라, 명지하점포의 사기 행위를 할 경우 연대 책임을 져야 한다.
이인옥 베이징공상대학 법대 교수는 “알면서 가짜 물건을 팔면서 소비 사기가 형성됐다 ”고 말했다.
위권에서 가장 편리한 루트는 점포와 제3자 플랫폼과 직접 협상하는 것이다.
점포의 판매 약속은 모두 법률적 효율을 가지고 있으니 스스로 준수해야 한다.
협상이 성사되지 않으면 소비자가 채팅기록과 영수증 등의 증거를 가지고 법원에 기소할 것을 건의했다.
그는 제3자 플랫폼이 점포에 대해 엄격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가짜 상품이 생기면 타오바오는 우선 소비자에게 손해 배상을 요구해야 한다. 동시에 품질 문제가 있는 상품을 재진입하기 위해, 타오바오는 관련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 품질 문제가 있는 상품을 반품 후에도 소각을 해야 한다. 정부 부처가 조사하여 위조 상품을 폐기하고, 점포의 영업 면허를 취소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 사용자 규모는 3억 5000만명으로 1인당 3000위안이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인터넷 쇼핑몰이 75.5%에 가까운 84.7%의 조사 참가자들이 인터넷 위조품에 대해 만족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 나라는 인터넷 쇼핑 분쟁을 집중적으로 처리하는 플랫폼을 세우기 시작했다는 것을 기자들이 알고 있다.
소비자들은 중국 전자상무에 대해 항소와 위권 플랫폼에 가서 고소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온상 이 돈 벌 길 의 열 세계 의 가장
- 기업 정보 | 삼나무: 일본 방직업 거물 대주주 주주 주권 구매
- 시장 시세 | 온주 민기업은 위험 방지 능력에 강한 수명이 길다
- 직원 | 심천 대외 무역 수출 은 16년 연속 전국 최초 이다
- 본망 전문 원고. | AWI 한국 지사 호주 활동 참여
- 업종 종합 서술 | 2009년 방직품은 무역마찰점이 될 것이다
- 시장 시세 | 让辽宁人穿上自己的品牌服装
- 세계 시각 | 네덜란드는 작년 11월 방직 기성복 이 쇠퇴했다
- 직원 | 돌사자 겨울 쇼핑 축제는 마치 성대한 명절 같다
- 무역 정보 | 중국 대외 무역: 비관적 으로 투지 를 억압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