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쌍십일 ’ 은 국제화 샘저우로 나아가 국경 전상 ‘ 참전 ’ 으로 향한다

2014/10/22 9:48:00 31

천주국경 전상쌍11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그물 의 작은 편성 은 천주 경전 전기 업체 최초 ‘ 참전 ’ 쌍11

‘ 쌍십일 ’ 은 국제화, 천주 기업도 신상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지난해 ‘ 쌍십일 ’ 기간, 알리 본부의 스태프들은 밤새 야근을 하고 있다.

또 하나의 인터넷 쇼핑몰 마찰을 하는 ‘쌍십일 ’이 올 한 해 알리바바의 성공으로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열린'쌍십일 '소통회에서 국제화는 올해 쌍십일 주제로'글로벌, 팔기'가 새로운 이슈가 됐다.

통계에 따르면 이는 5년 동안 ‘ 쌍십일 ’ 에 참여한 사업가 수가 가장 많은 해로 천고양이만 2만 7000개 상점에 참여한 것은 타오바오, 집산, 천고양이 국제, 속매통 등 업무를 포함한 사업가도 포함되지 않는다.

 

국경을 넘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지난 9월, 알리바바바 소속의 경로전상 플랫폼'속매통'이 올해'쌍십일 '최초로 참여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속매가'쌍십일 '대박은 10월 15일부터 11월 10일 시장이 열릴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쌍십일 '대박에 따르면 여전히 대량의 50% 상품을 내놓을 것이지만, 이번 구매자는 홈 회장에서 5할인 상품을 볼 수 있는 것 외에도 홈 검색이 50% 할인된 상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통플랫폼은 주류 국가보급 소포를 선호하는 상품을 구매자의 IP 를 겨냥해 무료 추천한다.

중국 상품'글로벌'을 실현하는 동시에 올해'쌍십일 '국제화의 또 다른 주제는 중국 사용자가 글로벌 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일전'쌍십일 '소통회에서 알리바바 관계자는'쌍십일' 당일, 천고양이 국제 플랫폼은 글로벌 소포를 실시할 예정이다.

개별 초대형 상품을 제외하고 행사에 참가한 상품은 당일 우편요금을 면제했다.

천고양이 국제플랫폼이 해외직급으로 판매되는 상품으로 현재 20여 개국의 해외 상가가 주둔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속매가'쌍십일 '대촉의 준비에 바빴을 때, 국내 또 다른 국경 전용기 플랫폼 돈황망은 일찌감치'크리스마스 광풍'에 진입했다.

돈황망의 크리스마스 촉구시간은 10월 14일부터 11월 18일까지 계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개의 크로스 플랫폼이 제시한 테마는 다르지만, 판촉 시간에는 중합이 있어 유량의 비율을 가져올 것이다.

경상 기업 이성 대응

최초로 ‘쌍십일 ’에 동참한 것은 이 경로 전세계로 팔리는 천주기업에게 새로운 기회다.

"매년 하반기 국제시장의 성수기라, 기존 속매통도 글로벌 보급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방금 끝난'918가을 대촉'이 되지만, 이번'쌍십일'은 더 의미가 크다. 우선 시간 절점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성수기점으로 폭발적이었다. 그 다음으로'쌍십일'은 아리바바그룹이 추진해 유량상에서 더 큰 지지를 얻게 된다"고 말했다.

복건성 신시 참신 의상 무역 유한회사 임시락 사장

이에 앞서 업계에서 알리의 큰 수필이 전 세계 40% 이상의 유량을 사들여 이번'쌍십일'에 쓰이는 국제적 대촉이 높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가가 만약 ‘ 쌍십일 ’ 주 회장에 들어갈 수 있다면, 무상유량을 많이 얻을 수 있다는 뜻이다.

“기업이 내놓은 활동력은 유목의 주회장에 들어갈 수 있을지 결정을 내리고 있다. 이를 위해 당일 3절의 상품을 내놓는다. 평상시 15달러의 의상을 5달러에 소포하고, 기업의 경우 손해를 볼 수 있지만, 우리가 볼 때는 더 많은 폭로의 기회, 무료 유량, 그리고 후속 판매 순위.”

임시악

마찬가지로

천주

임시경 신규 전용기 사장은 임시래 속매통의 첫'쌍십일'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우리는 보름을 앞당겨 ‘쌍십일 ’을 마련한다. 인원 대비와 재고 깊이를 늘리며, 주로 플랫폼을 따라 걷는 것이 어떤 요구가 있는지 적극 호흡을 맞춘다.”

그러나 최근 2년간 국내 전자상들이 ‘ 쌍십일 ’ 에 대비해 재고를 대량으로 비축하는 현상에 대비해 국경 전상 기업들이 더 이성적이다.

“기존의 재고는 모두 비교적 충분하기 때문에 대량의 재고를 늘리지 않을 것이다. 결국 첫 해에는 모두 돌을 만지고 강을 건너 길을 건너 어떻게 가느냐는 것이다.”

임시래.

(중국화망 -가장 권위적인 구두업 콘텐츠 센터.

  • 관련 읽기

천방적 표지 (광동) 검사 과학 기술 유한회사 는 2015년 내에 정식 영업 을 할 것이다

지방 핫점
|
2014/10/21 19:24:00
41

삼화곡 신점 강세 돌사자 덕휘광장 입주

지방 핫점
|
2014/10/18 10:57:00
497

중국 경방성 또 “ 생력군 ” 을 더하다

지방 핫점
|
2014/10/17 23:45:00
26

술양 단식 우승은 니트 명성.

지방 핫점
|
2014/10/17 15:46:00
34

72단 첫 소수 민족 수공 자수 실체점 개장 영업

지방 핫점
|
2014/10/16 19:59: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주마점 시장 상채 현 제화 등 주도 산업세'강 '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은 주마점 상채현 제화 등 주도 산업세가 강했다.주마점시 11개 산업 집합구 취재, 주도 산업 성장, 굵은 산업 체인으로 성장, 지역 경제 발전의 ‘등등 ’이라는 경치 곳곳에서, 수입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