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국제 아시아 국제 가죽 과학 기술 회의가 이달 개최되었다
제10회
국제 아시아 국제 가죽 과학 기술 회의
(AICLST)는 2014년 11월 23 -26일 일본 강산에서 열리며 중국 피혁협회 기술위원회에서 중국 대표를 계속 조직해 이번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
가죽 산업
기초 연구, 과학 기술 혁신, 환경 문제, 사회적 책임, 폐기물 자원화 이용, 콜라겐 이용
가죽 제품
"같은 주제는 국제간의 깊은 교류와 협력을 진행한다.
현재 총 12개 단위 총 61명의 대표 신청 참가 참가 논문 58편, 이 중 20명이 회의 기간 동안 구두 연설을 하며 최신 과학 연구 성과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중국 피혁협회는 일부 청년과학기술자들이 회의에 참석하고 참가 논문 작가들 중 네 명의 구두 강연자를 뽑아 자금을 독려하며 젊은 피혁과학기술자들의 적극적으로 국제교류 활동에 참여해 세계 피혁과학기술의 최신 발전 동향과 연구 성과를 이해하고 혁과학연구를 강화하여 우리나라 가죽 과학기술 수준을 높이고 있다.
회의가 끝난 후 중국 피혁협회는 회의를 상세하게 보도하고 일부 우수한 논문 번역 출판에 대해 업계에서 무료 배포를 통해 국내 동인이 제때에 아시아 가죽업계의 과학기술 발전의 최신동태를 파악하게 한다.
관련 링크:
이번 광교회 수출 거래금액과 구매 업체 수가 쌍강하고, 전통시장의 회복력이 부족하며, 신흥시장의 수요가 부진한 대외 무역 국면을 나타냈다.
그러나 《경제일보 》기자는 그다지 예쁘지 않은 성적표 배후에도 경제발전의 새로운 포인트가 담겨 있어 적지 않은 기업들이 손을 들어 빨리, 비교적 빠른 속도로 전환형 업그레이드, 대외 무역 성장 경쟁의 새로운 우위를 양성하는 필요성을 더욱 설명했다.
제1116회 광교회 4일 폐막하다.
광교회 뉴스 대변인, 중국 대외무역센터 부주임 유건군은 이번 광교회 수출 거래금액 1792.03억원으로 올해 봄교회 (동기)보다 6.1% 하락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광교회 구매업체 인수 참가 인원이 다소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에서 온 사업자 참가자는 54.94%로 유럽의 19.88%를 차지했다고 분석했다.
기자들은 회의 참가자 수가 20위권인 국가와 지역이 참가회의 전체 63.75% 를 차지했으며 우리나라 대외무역 수출 상품을 수출하는 국가와 지역이 상대적으로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기자가 분석한 자료는 지난 동기에 비해 유럽 구매업체 참가자가 14.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상품이 유럽 국가에 대한 흡인력이 감소하지 않았다는 점을 밝혀 기자현장 인터뷰에서 인증을 받았다.
절강의 참가 업체 해녕시 서관 가죽 제품 유한책임회사 이진우 사장은 《경제일보 》기자에게 “ 우리의 제품은 주로 유럽을 수출하고 올해의 장사는 전년보다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오래된 고객을 안정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발전시켰다.
이러한 성적을 거두는 관건은 제품의 혁신이다. 우리는 끊임없이 신상품의 힘을 확대하여 제품의 품질을 안정시키고, 자신의 경쟁 우위를 양성하고, 더 많은 주문을 받았다.
유건군은 거래를 총결할 때 “ 전통 시장이 회복되어 힘이 없고 신흥 시장의 수요가 부진하다 ” 고 털어놨기 때문에 “ 기업이 대외 무역 육성 경쟁의 새로운 우세를 더욱 중시해야 한다.
확실히 이번 광교회는 2014년 봄 유럽연합, 미국, 금벽돌 국가, 중동, 일본 등 무역 파트너들의 수출 거래가 균일하게 하락한 것은 4%에서 19%까지 하락했다. 동맹, 한국과 홍콩만 성장했다.
하지만 기자는 인터뷰에서 많은 포인트를 발견했다.
적지 않은 기업들이 곤경에서 주문 역성장을 실현하였고, 이들 기업의 공통 특징은 일찌감치 손질과 빠른 속도로 전형 업그레이드와 자신의 대외 무역 경쟁의 새로운 우위를 양성하는 것이다.
정웅 트렁크 (광동 하원)은 생산 중 저단제품이 중고단 제품 방향으로 업그레이드, 이 회사 사장은 강력한 형세가 기업의 전형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현재 수출 제품은 국내 동행에서 가장 높을 뿐만 아니라 주문서를 받을 수 없을 정도로 올해 수출액은 30%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광저우 시의 피고트백 유한회사 장옌하는 이 회사의 제품은 중고급스럽고 저렴한 가격으로 걷는 회사의 오위경쟁을 통해 자주설계를 통해 꾸준히 디자인을 내놓고 새로운 상품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큰 환경의 영향을 받아 많은 동행 주문이 줄었지만 회사가 설계 개발을 중시하기 때문에 역경에서 평온한 발전을 이루었다.
기업이 경쟁의 새로운 우위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여 이번 광교회에서 설계 승진 무역 시리즈 활동은 국내외 참가업체, 설계사 및 국제바이어들의 열렬한 호응도 일점일 수 있다.
총 17630개 기업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 중 설계 전시면적은 1260제곱미터에 이르며 전년보다 16% 증가했다.
이번 광교회는 12개국과 지역의 89개 설계 기구가 전시에 참가해 총 12871명의 기업 대표가 설계 전시회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추천 | 전문가들은'강철권 문흉': 유선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
- 복식 문화 | 산업 집단 발전이 매우 좋은 강소 방직 산업은 “ 만억급 ” 을 좌우하고 있다
- 스타 옷장 | 류암 의상 배색 타이트한 원피스 몸매
- 보물을 배합하다 | 젊을 때 이 아이템들을 입으실 수 있을 때 가능한 한 입으세요.
- 본망 전문 원고. | 패션 MM 의 스웨터 9가지 아이템
- 스타 디자인 | 케이트 왕비 의 품위 가 그녀 의 가장 아름다운 임산부 복장 을 살펴보았다
- 즉시 뉴스 | 소흥코 다리용 & 34; 3장 카드 & 35 & 34; 전구 날염 기업을 줄여 줄였다
- 유행 색채 | 군록색 트렌치코트가 가장 멋스럽고 가을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
- 국내 데이터 | 2015년 상반기 염료 상장 회사 매수 데이터 보고서
- 지방 핫점 | 북강 강우 지연 면화 채취 시간 교수 양측 갈등
- 전통 시장의 회복에 힘이 부족한 ‘ 새로운 상태 ’ 는 중국 제조를 시험해 보았다
- 빅토리아는 양멱 제패 2014 아시아 여신거리 조형 품위
- “品质非凡”羽绒开幕海澜之家带你探秘羽绒秘境
- 황키는 이혼 풍파와 가을 거리에서 다정하고 아름답다
- 중장 코트에 블랙 스타킹을 매치해 가을 트렌드를 이끌었다.
- 네이비 코트 트렌드 트렌드 시크해 보이고 날씬해 보이고 하얗다.
- 독일 신발 소매 시장이 심하게 부진하다
- 에르메스가 투자한 중국 수공예 ‘상하 ’ 브랜드가 유난히 눈에 띈다
- 베컴 부부, 차자 로미오, 파티 블랙 멋있다.
- 일본 춘산 남장점 진열 디자인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