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한'크로스 비즈니스 '대열 의상 등 17분야에서 청도 캐릭터를 돋보이게 한다.
최근 청도시에서는 정식으로 《《《《《水浒传 》를 발송하였다.
청도시
한중 자유무역구 신규 기회 잡기 2015 ~2016년도 행동 계획 (이하'행동계획')을 추진해 한국과 고단산업협력 전환형 업그레이드 등 17가지 중점 업무사항을 확충해'한해상고속도로 '건설을 확충하는 등 한무역확장 방향을 전면 추진해 한교류협력 추진 심도 융합을 강화해 한중 협력교류 중'청도 캐릭터'를 강조했다.
첨단 산업 협력 을 강화 하여 전형 을 추진 하다
이번'행동계획'은 17개에서 중점적인 업무사항을 촉진해 청도는 한쌍쌍이 무역투자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으며 2020년까지 수출입 무역액은 2015년 100억달러의 밑바닥에서 1배로 200억달러를 넘어 한국투자누적 누적 누계는 현재 152억5억 달러의 기초에 200억 달러에 달해 한국투자누계는 현재 2억 4억 달러의 기초를 넘어섰다.
청도시 제1대 투자원국, 제2대 무역 파트너로, 최근 몇 년 동안, 청도와 한국 간의 교류 협력 기초가 후하다.
2014년 청도와 한국수출입무역총액은 90억 1억 달러로 전년도 6퍼센트 증가했으며 2014년 12월까지 청도는 한국투자를 152억 5000만 달러를 흡수하며 청도는 한국투자액은 2억 4억 달러였다.
다음 단계에 청도 시와
한국
첨단 산업 협력을 강화하여 전환형 업그레이드, 고단 산업의 호혜 협력을 심화시켰다.
청도시는 한국의 100대 기업과 업계 영군기업을 노리고 자동차, 정보전자, 정세화공산업을 중심으로 산업사슬의 정향을 개발해 최근 기아정차, 세아연발센터, 농심항공식품 등 주요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한중 협력 산업단지가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2015년 청도시는 중한중복합신성 등 중중한협력협력합동전자상무원, 보세항구와 부산진해자유경제지역의 합작과 다양한 유형의 중한협력단지를 추진할 예정이다.
각 성급 개발구는 한국 산업과 협력 방향과 목표를 확정하고, 고급 선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특색 산업이 모인 한국산업원을 집중적으로 건설하고 있다.
또 다른 방향으로 청도시는 한중 출두 규모의 규모를 더욱 높일 것이다.
청도시는 우세기업을 적시에 인수 등을 통해 개발센터와 마케팅 네트워크와 생산기지를 설립할 계획이다.
한국 국가식품산업원과 체결한 경제무역협조 양해각록.
청도 기업이 한국에서 관광 부동산, 주식 합병 등 업무를 추진하고 있다.
협력 주식 해양과 금융 특색
'행동계획'에 따르면 다음 한중 해양 분야의 협력은 중한해양과학공동연구센터의 유대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
청도시는 한국 기업과 연구 개발기구 등을 유치해 청청 설립이나 공설개발기구를 유치해 우리 시의 실력 있는 기업을 지원해 해외개발센터를 설립할 것이다.
청도 해양과학과 기술 국가 실험실을 둘러싸고 한국과 해양생물, 해양에너지, 기후 변화 등 분야의 협력개발을 심화시켰다.
한중 ·일 표준과 기술 법규 플랫폼을 건설하여 한중 ·일본의 자유무역구 건설에 표준화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금융 분야의 합작 창의도 다른 지탱이 될 것이다.
현재 청도시는 서해안신구에 루한국제투자창신정책실험구역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국내 기업의 해외 대출, 발행채권 등은 한국의 창신업무를 시험구 내선시에 나서고 있다.
한본폐 결제를 추진하고 화폐 사용 효율을 최적화하고 비용을 낮추다.
해양 어업, 수산물, 수산물, 운송업, 해양 관광업 등 관련 해양 특색 융자 제품의 혁신을 추진하다.
중소대외 무역 기업을 위해 더욱 편리한 융자 재테크 서비스를 제공하다.
청도 재산 관리 금융 종합 개혁 시험 건설 중 청도 시 는 한국 금융 기관 과 협력 을 계속 확대 해 한국 각종 은행, 보험, 재산 관리, 제3자 재테크, 금융 고문, 사모 기금 등 기구 를 건전 우리 시 금융 시장 시스템 건설 을 건전 해 우리 시 금융 업계 의 국제화 수준 을 향상 했 다.
수출 시장이 한국의 기업에 한국 증권거래소에 상장할 것을 장려하다.
또 청도시는 서비스업에 대한 개방을 확대할 계획이다.
건강 의료, 관광, 창의적 영상, 소프트웨어 패키지, 직업 교육, 도시 계획, 무역 서비스, 제3자 검사, 자동차 서비스, 중개 서비스 (회계, 법률) 등 10대 중점 분야에 대한 협력을 펼친다.
서해안신구 만달영지 의탁으로 한국 영화산업과 심도협력을 확대했다.
연세대학교 구강병원 등 고단 건강의료 기술을 도입해 서해안 중한합작 건강의료기지를 만들기도 했다.
한국 을 향한 가장 빨리 통관 항구 를 만들다
대한무역개척 분야에서 《행동 계획 》에 따라 청도시는 추진될 것이다.
한중 해상 고속도로
‘ 건설, 중계 무역 확대, 국제 운송, 중회전 업무의 발전을 가속화하여, 한국 항구의 화물은 청도항을 통해 집산, 동북아시아의 국제운송 센터를 조성하였다.
복지 범위를 넓혀서 더 많은 내륙 도시들이 한국 화물 공급원을 청도항으로 집합하고 있다.
국제 물류 통로 건설을 가속화하여, 교주 중철 육해 컨테이너 센터와 세관 관리센터의 기능을 발휘해 청도항과 부산항 건립 전략협력관계를 전개해 육해연행을 추진하여 한국 기업이 청도 구안을 통해 서쪽으로 신아유럽 대륙교의 복도로 진입하여 유럽 무역을 확장하여 남쪽으로 팬아시아와 남아시아 대륙 대륙 무역을 확장하도록 장했다.
청도와 한국 사이의 무역편의화는 더욱 향상될 것이다.
청도시는 한중 AEO 의 상호 인정 성과를 추진해 녹색 채널, 직통통방행, 화물검사율 인하 등 우대 조치를 추진해 청도와 한국 간 화물 무역 제품 통관 속도를 가속화하여 한국을 가장 빨리 통관 항구로 만든다.
한일로 수출하는 고자신 기업의 수출입 상품에 빠른 핵방통로를 들여 속도를 가속화시킨다.
보세 상품 집산 분발 센터 건설.
우리 시의 항구의 우세에 의하여 한국 수입 상품 집산센터, 분발센터, 한국 상품 거래 플랫폼과 교체창고를 건설하여 국제 위탁 업무를 확장하고 있다.
전만 항구와 동구 항구에서 공용형 보세창고 등 구안 보세 물류 집단을 조성하도록 추진하다.
한문화 무역도 중요한 일환이 될 것이다.
우리 시 기업이 한국 문화 분야와 교류를 추진하여 한국 문화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는 것을 추진한다.
보세 항구문화무역의 새로운 패턴을 탐구하여 한국 문화기업이 구내에서 문화회전 활동, 문화 제품의 전시와 거래, 전람설비 융자 임대, 문화 제품 보세 전시, 보세 가공 등 업무를 전개한다.
글로벌 전자 상거래 대열
한전자 비즈니스 발전은 전면적으로 속도를 높일 것이다.
《행동 계획 》에 따르면 청도시에서는 한중 국제무역전자상거래 발전 추세에 따라 다양한 수출입 채널을 확장하여 한국의 구위 우세와 전통산업의 우세와 전통산업의 우세를 발휘하고, 국제전자 상무 무역특성에 적응하는 편의화 통관 시스템을 설립하여 청도경전자 상거래 해공 수입 통로를 개통하고, 즉묵육항 중한반도 중한반도 난항 해운 직통플랫폼을 추진하여 중한반도 경상면세교역전시체험, 청한간 전자상거래를 추진하고 있다.
한국 수출입 상품 규모가 높아질 것이다.
청도 시 는 한중 자유무역구 정책 우세 를 이용하여 한국 에서 선진 기술 설비 와 핵심 부품 을 확대 하 고 한국 화장품, 약품, 자보품 을 증가 할 것 이다
복장
등 중고단 소비품 수입은 한국 중고단 소비품 수입 분량 채널을 잘 통한다.
정기적으로 청도 수입 상품전을 열어 조직 우위 상품과 기업이 한국 유명 전시회에 참석한다.
청도 로컬 고부가가치 제품의 수출을 확대하고, 전기와 고기술 제품 수출 비율을 높인다.
평도시 건설을 지원하여 한국의 수출농산물 (00061, 주식 집산센터) 을 향한다.
또 청도시는 한합작 확대를 위해 국가 전략에 진출할 방침이다.
중점 협력 사항을 추진하여 한중 경제 무역연합위원회 의제에 넣다.
한중 창신산업원, 한중 협력 합작 전자상무원, 한중 경제 무역연합 위원회의 중요한 의제로 중중 양국이 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합협력단지
중국과 일본의 자유무역구 프레임 아래 지방 경제 무역 협력 시범 도시를 만들어, 한중 자무 협정 문본 첨부 내용에 포함하여, 중일 자무 협정 협정 지방 경제 무역 협정 협력 탐구 경험을 전개하기 위해서다.
다음 단계에 청도시는 한상무역국제회의 활동을 계속하여 한중 협력교류 중 청도 캐릭터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부산청도 공상센터를 마련해 쌍무 무역과 양방향 투자를 위한 기업과 기관에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회전, 관광 활동에 종사하는 한국 국적 출입국 편의화 수준을 높이다.
한전 방위 교류 협력을 전개하여 깊이 융합을 추진하다.
한국 은 중국 6 부서 의 중요 이익 에 대한 관심과 해결 을 받았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은 법률 ·건축 ·관련 공사 ·환경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스포츠 ·기타 엔터테인먼트 ·증권 6개 부문의 중요한 이익에 대해 주로 해결했다.
심단양은 법률 서비스 방면에서 중국 상하이, 복건, 광동, 천진자유무역시험지에서 자무구에 대표처를 설립한 한국 변호사사무소와 중국 변호사 사무소를 협정 방식으로 법률고문을 담당하고 연영을 시행하도록 합의했다.
환경 서비스 방면에서 한국 환경보호 기업은 중국에서 독자기업을 설립할 수 있으며 도시의 오수 (50만 인구 이상 이상 도시 배수관망의 건설 경영) 쓰레기 처리, 공공 위생, 폐기 청소와 소음 서비스를 낮추는 데 종사할 수 있다.
양국 산업이 환경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중국의 환경 보호 능력과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락 서비스 방면에서 한국 기업은 합자, 합작 형식을 통해 중국에서 매니지먼트, 공연 장소 경영 등을 전개할 수 있다.
증권 서비스 방면에서 한국 증권 기업은 중국의 합격 국내 기구 투자자들과 협력 분야를 확장하고, 중국의 합격 국내 기관 투자자가 발기한 각종 재테크 제품에 대해 중국의 국내 투자자들에게 참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유니폼 은 또 한 곳 의 가장 큰 상점 을 열어 ‘ 디지털 체험관 ’ 도 첫째로 밀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호문 — 코교 '춘하여장 대합회
- 뉴스 택배 | 심도 124가 천고양이'막차'를 따라가는 빠른 패션 H &M, 또 기회가 있을까?
- 뉴스 택배 | 티파니 신임 CEO:미래 6대 전략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8 심천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
- 경영 공략 | 여장 판매 는 기교 가 있고 이익 을 향상시키는 방법 이 있다
- 경영 공략 | 의상 진열에는 어떤 요소 향사 여장 가게 에 작은 요령 이 진열되어 있다
- 여성집 | 여자 화이트칼라가 지금 어떤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있는 우아한 양복이 딱이지.
- 여성집 | 통통한 사람은 오프숄더 입어도 되나요?오프숄더 원피스
- 허튼소리를 하다 | 텐센트 화웨이의 식당을 보고 90%의 선전 사람들은 모두 사직하고 싶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