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장회사 이른바 ‘환매 ’는 다만 ‘아름다운 거짓말 ’이다

2016/10/17 15:46:00 37

상장회사회매주식시장

A 주식 시장은 신용이 남지 않는 시장으로 상장회사들이 불법 위법 위반을 주파하는 큰 문제에서도 지분 증진 또는 주식 구매 등의 사소한 문제를 구현하고 있다.

명백히 성실한 자본시장을 만드는 것은 ‘ 작은 문제 ’ 라도 감시 부문의 충분한 중시를 불러야 한다.

이 또한 시장 감독의 의미이기도 하다.

지난해 6월 하순부터 9월 말까지 A 주식 시장의 울음소리와 함께 감독 부서는 입장이 안정적이었다.

증금 회사, 환금 회사 등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대표 주식을 직접 증장하는 외에 증감회도 상장회사를 통해 자가주식의 안정을 지킬 것을 호소했다.

만약 Y 측은 앞서 2016년 9월 29일까지 회사 일부 사회 대중 지분 기한이 만료되어 회사가 환매할 수 없다고 공고했다.

지난해 9월 10일 이 회사 이사회 심의는 ‘회매 회사 일부 사회 대중지분 의안을 통과했다 ’고 밝혔다. 이 방안은 지난달 29일 열리는 임시주총회에서 통과됐다.

의안에 따르면 환매 가격이 20위안을 넘지 않고, 자금이 3000만 위안을 넘지 않는다.

그러나 1년 동안 주주총회가 통과한 방안은 아무런 효력도 없다.

환매를 실시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상장회사 측은 예민한 기간 내에 반환할 수 없다고 해명했다. 예를 들면 정기 보고기간이 주식을 반환할 수 없는 것이었다. 둘째는 상장회사 자체에 주식 구매 처분에 대해 분할에 영향을 끼쳐 환매에 영향을 주고, 3은 주가가 20위안을 넘어 환매를 실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물론, 모든 이유가 당당하지만, 이 상장사들은 정말 환매를 고의로 하든 큰 물음표를 만들어야 한다.

통계 데이터는 10월 9일까지, A 주가 총 52개로 집계됐다.

상장회사

자가주식 환매 공고를 발포했다.

이 가운데 8개 상장회사의 회매 방안처 이사회 예안 단계는 이미 완료되고, 7개 회매가 완료됐고, 9개는 실시 과정 중 13개 상장회사 주식 구매 취소를 선언했다.

이에 따라 ‘식언 ’은 Y 회사 일가만이 아니라 오히려 ‘보편성 ’을 가지고 있다.

Y 회사처럼 일부 공고가 환매하는 상장회사들이 결국 성행하지 않았고, 뒤에는 기괴한 현상까지 있었다.

만약 F 회사라면 지난해 7월 이 회사는 < 에 관한 > 를 발표했다

환매하다

회사 A 주 주식의 공고 `는 하지만 8월에는 증권 회사 `상장회사 `상장 주식 관리 방법 (시행)`의 요구 등 측면에서 조만간 주식 구매 사항을 반환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상장회사에서는 반환 의안 내용을 완화하고 주주총회 심의 반환 의안을 별도로 제출했으나 이후 더 이상 하문도 없다.

이에 따라 F 사는 이른바 주식 환매에 대한 식언을 엄격하게 했다.

한 상장회사가 자가주식을 환매할 것을 공고해 비상시에 주가를 안정시키는 작용은 말할 수 없다.

무엇보다 공고가 발포된 이상 시장에 투자자에게 엄숙한 약속이 없다는 점이다.

그러나 일부 상장사들은 자신의 약속을 부당하게 하고, 본질적으로 그 성실성이 ‘세일 ’을 초래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신용

"땅이 부서졌고, 똑같이 그 절조가 땅에 부서졌다.

사실 상장사들은 성실하지 않은 현상이 현재 A 주식시장에서 비일비재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여러 상장사들이 지분을 증진시키는 공고를 발표한 가운데 만과 같은 국내 부동산용 상장 회사도 적지 않다.

그러나 만과의 백억 증진 계획은 당초 ‘ 유혹 ’ 이었지만, 실제로 만과가 증진한 지분 수가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그 동용자금도 한정됐다.

한 걸음 물러서면 만과 증진 계획이 일찌감치 완성된다면 뒤에 보물이 이 입구의 엽기적인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그때는 그때고, 시대가 바뀌고 모든 것이 바뀌었다.

상장회사로서는 주식 증진, 주식 환매 등의 공고를 발표하는 것처럼 사실상 그에 대한 구속력은 그리 크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상장회사들이 실시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공지를 발표한 뒤 집행을 하지 않으면 성신 문제까지 언급될 수밖에 없다.

일부 상장사들이 이른바 성신 문제에 대해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는 뜻이다.


  • 관련 읽기

채권주식 은 객관적 으로 대할 수 없는 ‘ 신화 ’ 채권자 를 돌려서는 안 된다

상장회사
|
2016/10/13 11:54:00
33

6성사는 감원 상장 회사에서도 견딜 수 없다

상장회사
|
2016/10/9 12:04:00
57

융자 신규 공간 상장복 기업의 '레이아웃' 새로운 3판 을 찾다

상장회사
|
2016/10/4 16:50:00
33

칠필 늑대 아래 천주 휘흠 작은 대출회사 홍콩 메인보드 상장

상장회사
|
2016/10/1 12:11:00
103

벤처 대세 는 에이 주 상장 회사 의 물결 이 막 시작되었다

상장회사
|
2016/9/20 21:33: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캐나다 패션 여장 브랜드 Aritzia 순매출 동기 30.1% 증가

지난달 IPO 이후 조정, 캐나다 패션 여장 브랜드 Aritzia 순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 490만 달러에서 42.5%에서 700만 달러까지 올랐다. 이는 그룹이 소매문점과 전자상거래 중 다브랜드 전략의 상업력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