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회사 이른바 ‘환매 ’는 다만 ‘아름다운 거짓말 ’이다
A 주식 시장은 신용이 남지 않는 시장으로 상장회사들이 불법 위법 위반을 주파하는 큰 문제에서도 지분 증진 또는 주식 구매 등의 사소한 문제를 구현하고 있다.
명백히 성실한 자본시장을 만드는 것은 ‘ 작은 문제 ’ 라도 감시 부문의 충분한 중시를 불러야 한다.
이 또한 시장 감독의 의미이기도 하다.
지난해 6월 하순부터 9월 말까지 A 주식 시장의 울음소리와 함께 감독 부서는 입장이 안정적이었다.
증금 회사, 환금 회사 등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대표 주식을 직접 증장하는 외에 증감회도 상장회사를 통해 자가주식의 안정을 지킬 것을 호소했다.
만약 Y 측은 앞서 2016년 9월 29일까지 회사 일부 사회 대중 지분 기한이 만료되어 회사가 환매할 수 없다고 공고했다.
지난해 9월 10일 이 회사 이사회 심의는 ‘회매 회사 일부 사회 대중지분 의안을 통과했다 ’고 밝혔다. 이 방안은 지난달 29일 열리는 임시주총회에서 통과됐다.
의안에 따르면 환매 가격이 20위안을 넘지 않고, 자금이 3000만 위안을 넘지 않는다.
그러나 1년 동안 주주총회가 통과한 방안은 아무런 효력도 없다.
환매를 실시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상장회사 측은 예민한 기간 내에 반환할 수 없다고 해명했다. 예를 들면 정기 보고기간이 주식을 반환할 수 없는 것이었다. 둘째는 상장회사 자체에 주식 구매 처분에 대해 분할에 영향을 끼쳐 환매에 영향을 주고, 3은 주가가 20위안을 넘어 환매를 실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물론, 모든 이유가 당당하지만, 이 상장사들은 정말 환매를 고의로 하든 큰 물음표를 만들어야 한다.
통계 데이터는 10월 9일까지, A 주가 총 52개로 집계됐다.
상장회사
자가주식 환매 공고를 발포했다.
이 가운데 8개 상장회사의 회매 방안처 이사회 예안 단계는 이미 완료되고, 7개 회매가 완료됐고, 9개는 실시 과정 중 13개 상장회사 주식 구매 취소를 선언했다.
이에 따라 ‘식언 ’은 Y 회사 일가만이 아니라 오히려 ‘보편성 ’을 가지고 있다.
Y 회사처럼 일부 공고가 환매하는 상장회사들이 결국 성행하지 않았고, 뒤에는 기괴한 현상까지 있었다.
만약 F 회사라면 지난해 7월 이 회사는 < 에 관한 > 를 발표했다
환매하다
회사 A 주 주식의 공고 `는 하지만 8월에는 증권 회사 `상장회사 `상장 주식 관리 방법 (시행)`의 요구 등 측면에서 조만간 주식 구매 사항을 반환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상장회사에서는 반환 의안 내용을 완화하고 주주총회 심의 반환 의안을 별도로 제출했으나 이후 더 이상 하문도 없다.
이에 따라 F 사는 이른바 주식 환매에 대한 식언을 엄격하게 했다.
한 상장회사가 자가주식을 환매할 것을 공고해 비상시에 주가를 안정시키는 작용은 말할 수 없다.
무엇보다 공고가 발포된 이상 시장에 투자자에게 엄숙한 약속이 없다는 점이다.
그러나 일부 상장사들은 자신의 약속을 부당하게 하고, 본질적으로 그 성실성이 ‘세일 ’을 초래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신용
"땅이 부서졌고, 똑같이 그 절조가 땅에 부서졌다.
사실 상장사들은 성실하지 않은 현상이 현재 A 주식시장에서 비일비재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여러 상장사들이 지분을 증진시키는 공고를 발표한 가운데 만과 같은 국내 부동산용 상장 회사도 적지 않다.
그러나 만과의 백억 증진 계획은 당초 ‘ 유혹 ’ 이었지만, 실제로 만과가 증진한 지분 수가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그 동용자금도 한정됐다.
한 걸음 물러서면 만과 증진 계획이 일찌감치 완성된다면 뒤에 보물이 이 입구의 엽기적인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그때는 그때고, 시대가 바뀌고 모든 것이 바뀌었다.
상장회사로서는 주식 증진, 주식 환매 등의 공고를 발표하는 것처럼 사실상 그에 대한 구속력은 그리 크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상장회사들이 실시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공지를 발표한 뒤 집행을 하지 않으면 성신 문제까지 언급될 수밖에 없다.
일부 상장사들이 이른바 성신 문제에 대해 전혀 눈에 띄지 않는다는 뜻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오랫동안 적막한 정면 선물'소생 '
- 사무 예절 | 사무실 예의를 잘 알면서도 두라라라가 될 수 있어요.
- 절강 | 우크라이나 의 불안 은 절강 대외 무역 을 규합 시켜 관망 을 일으켰다
- 전문가 시평 | 선마 복식 업적은 예상 2014년 실적이 상대적으로 낙관적이다.
- 즉시 뉴스 | 중국 섬유 2014 /2015 트렌드 발표
- 복건 | 천주 신발 브랜드 주문회 절정기
- 복식 문화 | 가방 원단 탈색과 탈색 구별을 알려드릴게요.
- 여성복 |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NEW LOOK 경상해 첫점 동창업
- 시세 분석 | 경방성 전통 시장의 성교 진탕이 상행 폴리면 원단 국부 베스트셀러
- 여성복 | 만사리는 곧 비단 경사 브랜드 를 내놓을 것이다
- 신발 바꿉 안내: 또 어떤 신발이 트렌디한 사람 가장 사랑
- 인보대 중화구 는 대담 + 으로 나누는 모드 로 유럽어 를 서명 하다
- 경방성 가구 시장 장식 원단 부분이 원활하다
- 만약 파운드가 폭락세를 이어간다면 영국 물가는 어디로 가나요?
- 남자의 운동화를 해명하는 이유
- 사치 브랜드 Dior 1분기 이윤 8% 증가
- 엄마가 추바지를 입으라고 재촉하니?파동 팬츠 가루 무수히
- Descente Blanc 브랜드는 공백한 디자인 이념을 신경 쓰고 천장에 옷을 걸었다
- 덩바둑 차기 콘서트 아무도 볼 수 없는 미세먼지, 신환방전 수은애!
- 궐자청참새는 깊은 여공당의 가장 아름다운 태양꽃을 연기하며 울시청자들을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