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강 방직업 이 V 의 반전 을 실현 하여 마침내 한숨 돌릴 수 있다
오강, 방직업을 지주형 산업으로 하는 지역.
전국의 방직 중지와 전국 최대의 화섬유 원단 집합 구역으로 소주 남부 오강은 방직 직업체 5000여 개, 연간 방사 능력이 500만 톤, 연간 직조 능력 200억 미터, 염색 능력 50억 미터, 20개 국급 방직품 개발 기지, 전국 ‘방직국 번호 ’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이렇게 방직업에 의존하고 중소기업의 지역을 집결해 인력 원가 상승, 생산력 과잉, 주문 유출, 이윤 미약한 저곡기, 수동과 주동적인 모색에서 점차'진흙탕'을 벗어나 적극적으로 상승 태세를 보이고 있다.
전통적 방직산업의 전환형 샘플입니다. 풍만한 현실 속에서도 지역 및 기업 전환의 활력과 광채가 있습니다.
오강의 성택진은 중국에서 가장 큰 방직품 생산기지라고 할 정도로 국가급 실크 성화 밀집지역이다.
현지의 화섬유 생산량은 전국의 10분의 1을 차지한다.
10월 하순의 2016 오강고신구 (성택진) 방직산업이 상하이 설명회 (성택진 당위 부서기 조국관은 기자에 대해 현지 현지에서 말했다.
방직 산업
전형은 2014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대량의 투자를 겪은 방직 중진에 뚜렷한 생산력 과잉이 나타났다.
"원래 전진에는 14만 대의 분수직기가 있었고 실제로는 저급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판매가 자체는 1 ~2원, 이전에는 10%가량의 이윤이 있었지만 전년부터 이미 이윤이 없었고, 심지어 이윤도 없었습니다."
조국관은 기자들에게 적지 않은 주문서를 동남아와 아프리카 등 원가가 더 낮은 곳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이런 새로운 상황에서
성택
진 정부는 전환을 결심했다.
"변형하지 않으면 안 돼."
조국관은 “진 정부가 기업의 생산 가격에 최소 5위안의 원단을 요구하고 일련의 격려조치를 통해 기업의 탈락산에너지를 격려하며 부가가치 높은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고 말했다.
조국관은 2년 넘게 노력해 현지 방직업체의 현재 이윤율은 이미 뚜렷한 변화가 생겼다고 말했다.
그는 제1재경기자에게 이 같은 데이터를 제공했다. 올해 상반기 우리 도시의 공업 규모 이상 기업의 평균 이윤율은 18퍼센트에 이른다.
이것은 단지 평균 숫자일 뿐이다.
어떤 기업은 이미 50위안의 천을 생산하였고, 부가가치는 더 높다.
앞서 공개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11월 성택 규모 이상 기업 이윤은 전년 대비 113.9%, 100만 위안 세수 이상 중점기업 입고세금은 전년 대비 20.52% 증가했다.
항력그룹은 성택진의 규모가 가장 큰 기업이자 세계 최대 직조기업이다.
이 회사 사장은 곽욱군에게 기자에게 방직 제품의 털 이윤이 26%에 달했다.
그러나
이익률
높아진 주요 원인은 "정제법 양산과 신상품의 인도와 원료의 변화"이다.
곽욱 군에 따르면 회사는 현재 모두 500여 개의 신제품이 시장에 투입됐다.
이에 따라 성택재력의 증강은 올 상반기 전체 경기의 재정수입은 29.73억원으로 전년 대비 22.09% 증가했다.
인력 원가 상승, 생산력 과잉, 주문 유출, 이윤 미세한 저곡기, 오강은 수동적 전환형 속에서 모색했다.
3년도 안 되어 현지 기업은 전체 마이너스에서 이익률이 18% 로 전개되었다.
"작년 말부터 우리 방직산업이 따뜻해지기 시작했는데 올해는 이미 전면적으로 좋아졌다."
10월 2016 중국 오강 투자 무역상담회에서 오기씨는 기자에게 이같이 말했다.
그는 올해 오강 일반 공공예산 수입이 13% 를 넘어 세수 (세금 수입보다 일반 공공예산 수입의 비중) 이 90% 를 넘어 최근 5년간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2년 동안 수도꼭대기업이 세금을 내는 액수가 대폭 상승하고 기업의 기본면이 좋아 성장하는 것이 비교적 건강합니다.
세금은 경제 발전의 품질을 평가하는 데 쓰는 지표이다.
세금이 높을수록 정부의 돈은 기업과 개인의 경제 행위에서 성장의 활력과 경쟁력을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상장회사 | Nanannaa의 신주가 오늘 출시되었다
- 시장 동향 | 돌사자 아동복과 기업이 힘을 합쳐 ‘ 지역 브랜드 ’ 를 울리다
- 시장 연구 | 简述目前在中国数字领域表现最好的十个奢侈品品牌
- 세계 시각 | Vetements 지하 문화 차원에 지겨운 것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사치품 시장은 내년 시장 용량을 회복하거나 적정 확장할 것이다
- 광고 대작 | 나이키'왕홍 '기념 아칸화
- 매일 첫머리 | 경동 신발 부츠 가방 업종 발전
- 패션 브랜드 | 각 대급 패션 브랜드 최신 재보 출로 우의고 가 중국 시장 대승자
- 아동복 | G1006 일방 "혜택"
- 신발 속달 | Adidas'소백신 '열풍은 이미 끝나거나 업무조정
- 이라니, 인터넷 브랜드 우승
- 뚱보도 섹시한 봄!정소추 딸 정흔의 대만 콘서트 섹시 출국!
- A 주식 시장은 ‘ 건강소 ’ 가 올 리가 없다
- 상증 증후군 이 떨어지지 않 고 반등 340점 으로 격파 될 지도 모른다
- 상해의 매력은 한국 디자이너들을 끌어당겨 밀었다
- 비범한 유행 ‘ 소매 ’ 의 소송가령이 새로운 유행을 이룩하다
- 耳饰搭配塑造轻熟风 小女人气质妥妥的
- ASOS가 오늘'웃음과 강호'를 해석할 수 있는 이유
- 방직업은 파국에 서 ‘ 풍구랑첨 ’ 의 신강은 어떻게 걸어갈 것인가
- 지능 제조 ‘ 당인불도 ’ 는 방직 의류 산업 의 품질 증효 의 필연적 인 선택 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