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극구 디자인감: 기울어진 가위 대담한 디자인 이념
복고풍 원피스 한 벌로 첫눈에 마음에 들었다
꽃무늬
대다수의 여동생 종이는 자신의 맛을 쉽게 입을 수 있다. 옷의 프린팅 패턴이 단정하고 수아, 상체 이후의 효과는 진솔하고 우아하고, 세계 의상 모자 망사 패턴이 약간 클래식한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내장해도 좋다!
특히 이형 몸매의 매니지먼트 스커트, 크래프트 브이넥 디자인으로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스타일입니다. 특히 이형 몸매의 매니지먼트지, 위에는 마름 +컬러의 패턴 장식으로 소박하고 상큼하면서도 우아하고 우아한 느낌을 지녔습니다.
또 몇 차례의 봄비가 지나자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대자연의 초목조차도 가장 화사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 이때 우리는 여전히 차가운 색조나 검은색 여자의 이미지로 거리에 나타나면 너무 안 맞는 것 같다.
빨리 새로운 얼굴로 바꿔서 구해 보자.
꽃잎의 형태는 매우 편안하고 심플하고 심플하고 검은색의 주톤과 잘 어울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중금과 긴 기장 모두 선택할 수 있는 색다른 느낌입니다.
브이 네크라인에 펀칭 디자인을 더해 상반신의 스타일링이 비키니 느낌으로,
섹시하다
너무 노출도 안 하고 핑크색도 있고 차분한 느낌이다.
교묘한 가짜 두 벌은 멜빵 스타일과 레이어드 효과를 완벽하게 연출하고, 가장 눈길을 끈다. 역시 치마의 그림, 색채가 선명하지 않지만 예술감이 눈에 띈다.
치맛자락 의 교차 와 차원감 을 특히 좋아한다
비스듬한 커팅
걷는 사이에 맛이 넘친다.
옐로우 컬러는 네이비보다 디자인의 작은 디테일이 눈에 띄며 상큼한 느낌을 준다.
풀나무가 봄을 알리는 지 얼마 되지 않아, 백처럼 붉고 자주와 꽃과 꽃과 꽃과 꽃과 꽃.
이 시를 보았을 때, 우리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화면은 분명 봄날의 광경이다. 파릇파릇한 풀은 바람 속에 살짝 넘쳐흐르고, 각색의 들꽃이 살며시 자라고, 푸른 풀은 마치 복숭아, 봄빛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봄 아가씨가 나의 곁으로 다가왔다.
이때 당신은 꽃무늬가 가득한 원피스를 입고 봄을 몸에 입지 않았나요? 꽃가지로 나란히 서 있고, 봄과 함께 어울리는 원피스와 작은 선녀들이 거절할 수 있을까요?
7부 소매를 디자인한 치마는 팔뚝이 너무 굵은 여자의 구성이고, 이 치마는 우아하고 달콤하고, 치자나무 푸른 잎과 하얀 꽃은 마치 저녁바람을 부는 듯하다.
레이어드 네크라인은 한복 느낌으로 스커트 전체의 꽃은 색채가 화려하고, 다래끼가 꽉 들어찼고,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더욱 기질이 돋보일 수 있다.
브이 네크라인 목덜미를 그려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플레어 소매 끝과 편안한 주름 치마 가장자리에 많은 발랄한 가죽을 더해, 이 치맛자락은 선회하면 아름다울 수 있다.
상반신의 디자인이 클래식에 결합되었다
셔츠 스타일
심플한 스타일은 차분하다.
새하얀 치마는 한 떨기의 꽃다발의 작은 꽃다발이며 우아하면서도 아름답지 않다.
더욱더 기운이 많으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