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딩 패션 브랜드 아이콘'징전 '뉴욕 패션주, 보스덴 이벤트

2018/10/27 16:51:00 59

패딩보스턴뉴욕 패션주

지금 또 아름다운 ‘얼린 사람 ’의 계절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인상에

패딩 드레스

패션이라는 특성을 갖추지 못한 듯 보온과 조류에서 어렵게 선택했다.

올 겨울, 민족 브랜드

보스턴

패딩 패션의 새로운 풍향을 이끌고 지난달 종영한 뉴욕 패션주간에는 파스덴이 깜짝 놀라 이채로운 모습을 보였다.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션 축제 중 하나로, 방금 끝난 뉴욕 패션주간에는'가장 잘 입는다'라는 스타들의 커뮤니티 를 모았다. 그 가운데 해외 매체들은 같은 국산 브랜드인 파스덴을 다투어 보도하고 있다.

보스턴이 언제 됐나요?

유행을 이끌다

풍향표는? 많은 사람들이 뉴욕 패션주에 오르는 파스트를 보고, 어린 시절의 기억과 닮은 모습이 크게 달라졌다고 말했다.

깜짝 놀란 나머지, 모두 끊임없이 탐색, 파스덴 쇼는 도대체 어떤 놀라운 퍼포먼스를 가져왔는지, 이렇게 많은 매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보스턴의 대수는 세계적인 초모모 AA (Alesandra (Alesandra)에서 장형 패딩 코트 강세 코트를 입었다. 이 코트의 수묵 꽃무늬가 서로 교차되어 중국풍의 부드러운 아름다움과 스트라이프가 시크한 세련된 데다, 밝은 면의 와이드 팬츠는 원래부터 당당한 스텝이 더욱 리듬이 돋보인다.

AA 가 선보인 또 다른 패딩은 메탈 컬러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이어가고, 대면적 검은색 중 금은사의 포인트는 펄이 없는 촌스러움과 저조한 재미를 더했다. 은색 모자와 점프를 매치해 차가운 톤의 외투를 매치해 젊은 율동을 띠게 했다.

이번 보스턴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복식은 동양적인 맛, 과학기술 원소와 패션을 결합시켜 패딩을 동시에 매치해 매니지먼트와 온도를 동시에 활용한다.

도안에는 고전정대 누각 인화, 고취색 추상원림 도안, 그리고'용템 '등 동양의 풍미와 패션 윤곽이 서로 부딪쳐 40여 년 넘은 장심과 더불어 세계의 패딩에 조예에 이르는 거대한 잠재력을 지녔다.

배색에 보스턴은 겨울 의상 원유의 흑백회장벽을 깨고, 부딪쳐 새로운 재미를 주었고, 금속색과 칠면의 운용은 겨울의 율동을 드러냈다.

실루엣, 초장 스타일, 소포식, 불규칙 재단 등 디자인에서 패딩이 메마른 전통을 깨고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움을 부딪치게 된다.

코디를 매치해 과하지 않고 같은 톤의 레이어드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올해 가장 유행하는 짧은 상의에 롱 드레스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정교한 공정 뿐 아니라 일관된 장심정신도 바뀌지 않았다. 이번 보스턴의 대수는 패턴, 디자인부터 패셔니스타까지 패셔니스타로 패셔니스타를 입증해 패셔니스타의 입증, 패딩은 따뜻하면서도 아름다울 수 있다.

42년 동안 보스턴은 장심정신으로 글로벌 패딩의 품질과 매력으로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따뜻한 패딩을 제공해 뉴욕 패션의 쇼장에서 이런 놀라운 글로벌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조만간 보스턴은 국제대패 디자이너에 연명된 신작을 발표하고, 미래 보스덴에서 더 많은 놀라움을 만들어 중국 의류 브랜드를 이끌고 민족의 자랑을 일으킬 이유가 있다고 한다.


  • 관련 읽기

'저렴한 값 ''폭행''썩은 거리'. - 우리 나라에 대한 오해가 얼마나 될까?

복식 문화
|
2018/10/22 10:01:00
74

중국 농업 성취의 고대 방직

복식 문화
|
2018/10/19 11:29:00
270

중국, 미국, 일본 모두 무강권 속옷 상승 추세

복식 문화
|
2018/10/9 12:18:00
74

‘ 예 + 유물, 천년의 아름다움을 전승하는 것 ’ 은 유행 생활에 시달리게 한다

복식 문화
|
2018/10/2 18:21:00
364

뉴욕에서 런던까지, 2019 봄 여름 패션주가'성별'과'반반 '화제를 벗어날 수 없다.

복식 문화
|
2018/9/21 13:39:00
242
다음 문장을 읽다

서늘한 바람!축구장에 너는 코트를 장착해야 한다.

11월 바로 다가왔다. 각지에서는 점점 서늘해지고, 축구를 좋아하는 우리도 코트를 준비해야 한다. 운동에 땀을 흘린 후 찬바람이 불어오기 쉽다. 그래서 오늘은 작은 편은 재킷을 소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