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양 가죽 반신혁의 기술적 관건을 생산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에서는 의상 가죽과 가죽 사이에 개화된 면양가죽이 유행하고 있는데, 우리는 잠시 그것을'반신혁'이라고 부른다. 이런 가죽은 주로 부츠와 가방, 두께가 얇은 가죽으로 가죽 양복을 만드는 상등원단이다. 반신면 가죽의 일반적인 요구는 두께0.gmm - 1.omm; 유연도는 일반 의류와 마찬가지; 탄탄한 느낌은 일반 소프트한 가죽과 마찬가지로 얇고 얇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촉감이 좋다. 시장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우리는 함께 연구하고 면양 반신발 가죽을 생산해 제품은 사용자의 호평을 받았다.
현재 생산 과정 중 일부 기술의 관건을 다음으로 널리 제혁동인을 참고할 수 있도록 나누다.
원료 껍질 선택
면양 반신발 가죽을 생산하려면 양질의 토종 면양가죽이나 진정한 양질의 양가죽을 골라야 한다. 이러한 방면에서는 완제품 가죽이 찢어지는 강도와 우수한 알갱이를 충분히 보장할 수 있다. 또한 가공 과정에서 불필요한 번거로움은 물론 재보완, 썩 등이다.
二、温工段加强脱脂
습한 조작에서 탈지를 강화하고 면양가죽 안에 있는 기름을 제거하는 것은 면양 반면 가죽의 질을 보장하는 관건이다.
면양 가죽의 유지 함량이 비교적 커서 일반적으로 30% 정도 되는 것으로 안다. 만약 제혁 과정에서 면양피탈지에도 불구하고 완제품 가죽의 질은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만약 완제품 가죽이 보관 과정에서 나타나는 백상, 소광, 투유, 이취 등의 현상이 모두 탈지와 관련되지 않는다면, 유지가 벗겨지지 않았다면, 가죽염색의 균등성과 코팅의 견고한 견고함을 충분히 중시해야 한다.
면양가죽의 탈지는 전체 습기 조작 작업에 관통하여야 한다. 일반적인 회라피는 침수, 살제거, 알칼리, 탈모, 알칼리 등 일련의 조작을 거쳐 피표층의 유지 (지방이나 표층의 유리지방세포)는 기본적으로 제거할 수 있지만 유두층과 망상층의 유지층의 유지층은 탈지되기 쉽지 않으며, 이를 위해 여러 단계의 탈지공예 조작을 거쳐 염색, 주유공정을 이전에 제거해야 한다. 탈회, 탈회 후 연화, 침산, 무두질 전, 중화 시 각각 탈지제를 사용할 수 있다.
제혁 과정에서 기름이 벗겨지지 않았던 폐단이 바닥에 나타날 때 반제품 가죽을 다시 부드럽게 하고 탈지를 보충하여 품질을 만회할 수 있다. 그러나 도식하고 나면 ‘백상 ’ ‘얼룩얼룩 ’ 등의 결함이 나타나 처리하기 어려우니 지표밖에 없다.
삼황전 처리
면양 반신발 가죽은 무두질하기 전에 처리할 때의 일반적인 원칙은 알국수 보호, 솔면방지, 온화 방지, 차라리 총결한 적이 있다.
개괄하여 말하자면, 이전 공정의 요령은:
1. 세균의 생생과 교원의 과도한 손실을 줄일 수 있다.
2. 알칼리를 바르기 전에 물을 조절하고 알칼리를 바르는 데 주의하고 알칼리를 바르는 시기가 높다.
3. 알칼리 작용은 과강해서는 안 된다.
4. 암모늄 탈회.
5. 온화효소 연화. 수입 효소 제제를 사용하여 동시에 연화된 시간도 너무 길지 않다.
6. 침산 종점 PH 가 2.5 정도에 조절하는 것이 좋다.
4깎기
블루 습혁은 고르게 깎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지만, 하기는 쉽지 않다. 완제품 가죽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다림질 을 다림질 시 전체 껍질 이 골고루 잡히지 않도록, 문제가 생기면 잘 깎을 때 품질 을 엄격하게 닫고, 전체의 두께를 균일하게 하고, 부위 차이, 부위 가 없고, 점프도 등의 결함이 없다.
5 、무두질
무두질의 중요성은 누구나 다 아는 것이다. 실제 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생산질질질질질과 가죽의 풍만도를 추가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단계1단계1단계단계단계1단계단계크크크크크크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좋은 풍만도와 탄실도.
6 、염색과 가진
면양 반신가죽은 블랙이 많아 가죽 톤이 포만되고 흑도가 좋다. 일반적으로 두 ~세 번의 염색이 필요하다.
가죽이 필요한 유연도를 이루기 위해서는 양질의 가지제는 면양 반신 가죽에 지방을 넣어야 하고, 기름량은 충분해야 하며 일반 다양한 혼합과 가지제 총 용량은 12% 15%에 조절해야 한다.
칠하다
마음에 드는 외관과 양호한 촉감에 도달하기 위해 장식에 일정한 노력을 기울여 꾸미는 일반 공예 흐름을:
분수 가 물결 이 일고 연쇄 나 건조 한 붕 판 을 다듬 면 한 양 이온 봉투 밑 을 다려 중층 에 연분기 를 뿌리 고 연산유 를 뿌리 고 한 분기 원품 을 뿌리 고 일제 일제 다.
면양 반신혁을 생산하는 과정 중 일부 기술적 관건을 소개했다. 글에는 적용된 구체적인 가죽화 재료가 없기 때문에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나라가 WTO 에 가입한 후 대부분의 수입피화재료의 가격은 이미 제혁공장으로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수입피화재료는 특히 재회제, 가지제, 조제는 이미 광범위하게 제혁공장에 응용되었고, 물론 국산화료도 정품이 있고, 상지제, 성막수지 등이 있어 재료의 선택이 어렵지 않아 응용과 배역이 관건이다. 양질의 원료와 보조감이 생기면 생산에서 주의를 기울이면 좋은 양양의 반면 가죽을 생산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채널 관리 | 당당망 에 투자하여 2억 위안 을 양털 실 에 플랫폼 을 만들다
- 정책 법규 | 무인량품 재등장 빠른 패션 브랜드 블랙차트
- 기타 | 신강 크주 면화 수매 진도는 2013년 늦다
- 지방 핫점 | 가죽 브랜드 Anne Karen 이 처음으로 중경만상성에 진출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의류업 서진 충칭은 어떻게 이득을 받습니까?
- 협회 동태 | 서부 방직 의류 상담회 개막전 8월 방직 공업 생산액 250억
- 부령 공고 | 5 부서 연합 으로 베이징시 의 첫 의류 방직 제품 품질 보고서 를 발표하다
- 집 | 남통 가방기업 인터넷 거래액은 이미 판매 총액 20% 이상을 차지했다
- 신발 속달 | 중국 팀은 아디다스 30년 간의 감정이 헤어졌다
- 상회 협회 | ‘ 글로벌 융합 지능 방직 ’ 의 학술 연회는 상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