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복 은 중국 시장 을 빠르게 확대할 것 이다

2010/4/7 14:16:00 12

한복 확장

최근 열린 제18회 중국 국제

복장

패션 박람회

방직

섬유산업 연합회 최초 100여 개

복장

기업 단체가 베이징의 새로운 국제 전람센터를 선보였다.


전시회 기간에는 한국 의상이든

업계 에서 가장 대표적 인 복장

디자이너 안타르김의 패션쇼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홍보 프로모션들이 한국 패션업계를 통해 CHIC 의 국제화 플랫폼을 통해 중국 시장을 확장하려는 강렬한 소망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다.

기자는 전시회에서 한국 섬유산업연합회 회장 노희찬 회장을 인터뷰했다.


기자: 2003년부터 한국 섬유산업연합회는 매년 3월 상해에서 한국 패션방직 을 개최한다

품박람회는 올해 이 전시회를 북경으로 옮겨 CHIC 의 대열에 가입한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노희찬: 한중 양국의 방직 을 촉진시키기 위해

산업의 협력과 교류, 2003년부터 한국 섬유산업연합회 조직 한국 기업은 매년 상하이에서 한국 패션방직 을 개최한다

박람회.

이 전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는 한국 방직 추진에 대해 추진한다

의류 제품은 중국을 빠르게 상륙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2003년 전 중국 시장은 20개 한국 의류 브랜드, 2003년 이후 매년 20개씩 늘어난 한국 의류 브랜드가 중국으로 진입했다.

지금까지 중국에서 한국 의류 브랜드를 경영하는 백화점은 이미 3000개가 넘는다.

경제의 발전과 중국 북방 시장의 수요에 따라 한국 패션기업은 더 많은 대리 발전을 희망한다

상인, 쇼핑몰, 특허경영 등 다양한 유통 채널, 새로운 중국 시장 전략 구축.


17회 CHIC 는 전시회 규모, 전시회 참가자 및 지명도 등 측면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대표적인 일류 전시회를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한국 의류 기업이 CHIC 에 참여하는 것은 한국 의류 브랜드가 중국 시장을 개척하는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이 역시 올해 상하이에서 열린 한국 패션 방직품 박람회 전체가 베이징으로 옮겨 CHIC 에 참여하는 주요 원인이다.


기자: 이번 한국관의 참도상들은 대부분 중소기업이다.

CHIC 는 이들 기업들의 중국 시장에 대한 브랜드 수립 방면에 어떤 적극적 역할을 할 것인가?


노희찬: 현재 중국 시장에 진입한 에랜드, 엑R 등 한국 의류 브랜드, 상하이에서 개최한 한국 패션 방직 박람회를 통해 중국 시장을 점차적으로 열었다.

한국의 많은 중소규모의 제복, 패션업체들이 줄곧 중국에 들어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런 기업들은 우수한 디자인과 개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마케팅 능력이 부족해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희망을 실현하기 어렵다.

이에 따라 이들 기업들은 CHIC 를 통해 더 많은 중국 시장 정보를 얻고 있으며 CHIC 플랫폼과 중국 유명 브랜드와 대리 를 통해 더욱 많은 것을 희망하고 있다

상업이 더욱 깊고 깊은 교류를 진행하여 더 많은 상업의 기회를 창조하다.


기자: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의류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대한 개척력 을 넓혔고, 중국 시장도 한풍이 불었다.

당신은 중한 양국의 향후 방직품 의류 무역 왕래의 전망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노희찬: 2009년, 한국에서 중국에서 방직품 의류 수입은 41억 달러, 수출

중국에 가는 방직품 복장은 23억 달러이다.

비록 한국은 십수억 달러의 적자가 존재하지만 미래는 여전히 중국 시장을 잘 본다.

금융위기 이후 중국은 경제 성장 방식을 전환하기 위해 내수 확대를 위해 중국 정부가 내수 확대 정책을 내놓고 2009년 중국 경제성장률이 8.7% 에 달했다.

베이징에 이어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뒤 상하이는 올해 또 엑스포를 열고 전 세계의 시선이 중국으로 쏠렸다.

한국 의류 업체들은 중국 시장의 브랜드 인지도를 세계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 인지도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전보다 어느 때보다 세계패션이 될 것이라고 더욱 중시한다.

중심의 중국 시장.


기자: 현재 한국 방직 의류 산업 발전 중 가장 큰 문제는 무엇입니까? 이 과정에서 섬유산업연합회가 업계 발전을 이끌어 어떤 일을 했습니까?


노희찬: 요즘 한국의 방직 패션산업이 어려운 문제들을 겪고 있다.

내적 요인으로는 한국 노동력 부족, 노무비 등 제조 비용이 해마다 상승하고, 외부 요인은 주로 국제 방직품 의류 시장 경쟁이 심해지고 있다.

이런 정세에 직면하면,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기업조정 산업구조를 유도해 과거 OEM 위주의 중저가 제품의 생산을 고부가가치 제품을 생산하고, 초세섬유, 나노섬유, 지능섬유, 유기섬유 등 신섬유 생산의 기초를 세웠다.

그 다음으로 원단부터 완제품까지 복장 산업 전체의 협력을 강화해 산업 사슬 협동효과를 최대화시킨다.

셋째, 각국 간 자유무역협정 (FTA)의 마케팅 능력을 충분히 이용하여 전문 기술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했다.

넷째, 패션 브랜드의 해외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한국 기업이 CHIC 를 포함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을 적극 지지한다.


기자: 최근 몇 년 동안 한중 양국 방직 의류 업계의 교류가 점점 깊어지면서 앞으로 양국 업계는 어떤 분야에서 더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노희찬: 1991년 한중 양국의 방직품 의류 수출입

무역 총액은 9.7억 달러다.

2009년 양국 방직품 무역 총액은 이미 64억 달러에 달하여 6조 6배의 비약적 증가를 실현했다.

중국도 한국 방직산업 해외 투자의 최대 시장이 됐다.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수입한 의류 제품은 한국 의류 수입 총액의 70% 를 차지한다.

다른 산업보다 한중 양국의 방직 산업은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중국은 과거의 세계 의상 생산국으로부터 세계 최대의 소비시장과 아시아 패션산업의 중심으로 성장할 것이다.

중국 기업들도 더 많은 국제 유명 의상 브랜드를 창출하는 데 더욱 힘쓸 것이다.

이 과정에서 한중 양국 의류업계도 점점 광범위하게 협력할 것이라고 믿는다.



출처: 중국 방직보

  • 관련 읽기

중국식 복장 속의 명나라 일들

뉴스 정보
|
2010/4/7 14:10:00
21

강자는 숲속 돌사자 스포츠 용품 기업이 반드시 ‘ 불타는 ’ 이다

뉴스 정보
|
2010/4/7 14:05:00
27

랴오닝 성 2

뉴스 정보
|
2010/4/7 14:01:00
27

조사에 따르면 3대 경편산업 집단 표현이 양호하다

뉴스 정보
|
2010/4/6 16:17:00
16

소매업 제1회 포럼 이 북경 에서 거행되다

뉴스 정보
|
2010/4/6 16:02: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류 포럼 은 브랜드 발전 방향 을 분석하고 있다

다시 사고, 다시 설계, 다시 건설한 중국 방직 의류업이 10년 새 ‘여의 ·2010 중국 의류 포럼 ’을 주제로 ‘의류 브랜드 미래 찾기 ’를 주제로 새로운 형세 아래 방직 의류 산업이 직면한 기회와 도전을 결합하여 여러 각도에서 의류 브랜드 발전의 미래 방향과 지탱력을 분석해 포럼의 참가자들이 풍부한 사상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