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성 창시자 종정삼: 개점 계획은 결코 멈추지 않았다.

2014/7/27 14:11:00 25

백성종정슨개점 계획

바로 < strong > 팀 선정 < strong >


'p'은 외자입화 100품점으로 말레이시아의 소매 백성의 일거일투족으로 모두 스포트라이트 아래로 확대되었다.

종정슨이 보기에는 백성의 발전 현황도 중국 백화점의 축소사진이다.

입화 초기에 발달하지 않은 중국 소매업에 직면하여, 백성은 마치 새로운 바람이 시장에서 급속히 리더십을 차지하고 있다.

이후 한동안 백성은 중국에서 업계 발전 방향을 이끌고 있다.

그러나 최근 업계의 풍운이 돌변하여 많은 외자 백화점들이 중국에서 전대미문의 발전을 겪었다.

바로 < p >


의 백성은 귀주 등 도시에서 많은 업적이 좋지 않은 매장을 폐쇄하였다.

얼마 전 백성은 베이징동 사환에서 철수해 업계와 소비자의 영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은 이번 번에 종정슨도 처음으로 미디어를 통해 백성동 사환점 앞의 막후 폐쇄를 밝혔다.

"이 가게의 연간 이익은 천만 위안이 넘었다."

종정슨은 당시의 계약에 따라 올해, 물업계 측과 백성 계약은 아직 10여 년이 남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새 사업주가 부동산 전반 조작을 위해 백성을 떠나게 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백성 측이 쌍방의 소송을 이기긴 했지만 떠나지 않을 수 밖에 없었다.

인터뷰에서 베이징 상보기자들은 새로운 업주 측이 더 세부 사항을 밝히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종정슨의 이 설법은 유명인사의 확인을 받았다.

바로 < p >


‘p ’은 베이징을 비롯한 일련의 폐점, 종정슨은 경쟁이 치열한 도시의 격렬한 도박살보다는 전경 발전을 위한 지역을 새로 선별해 ‘전문점의 팀워크 품질을 확보했다 ’고 밝혔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이 『 『 『 『 『 『 『 『 『 『 『 『 』 『 『 『 『 『 』 』 의 』 』 를 트트트다 『 『 『 대계 『 『 『 『 『 『 『 『 『 『 『 『


은 줄곧 신비해 왔지만 종정슨의 복귀는 분명히 유비해 왔다.

에 따르면 > 의 소개를 통해 최근 시간, 백성의 고관팀은 줄곧 전 세계 각지를 고찰하고 구매나 대리 업체에 맞는 유명 브랜드, 이는 백성대처의 최저기에 대비하는 주요 수단이다.

바로 < p >


‘p ’의 백성 측은 현재 이미 억위안을 초과하고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인수나 대리 100개의 유명 브랜드의 목표를 실현하기를 바란다.

종정슨은 백성이 협상 중이거나 도입을 희망하는 브랜드가 세계적인 브랜드다. 이 브랜드들은 중국 시장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무모하게 진입하지 못하고, 백성은 플랫폼의 우위를 빌리며 발판으로 점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전사들이 기세가 등등한 태세에 직면하여 백성은 이미 자신의 경영방략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우리는 인터넷 쇼핑과 실체점 루트에 합리적으로 분배할 것이다.”

종정슨이 보기에 백성은 줄곧 인터넷 쇼핑 루트를 계획해 왔지만 현재 회사는 브랜드 자원을 장악하는 데 한계가 있어 대거 섭렵하지 않았다.

현재의 리듬에 따라 2 ~3년 이후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사들여 백화점 차원의 차이화와 경쟁력을 갖춰 인터넷 쇼핑 채널에서 생존 공간을 찾을 수 있게 한다.

또한 백성의 브랜드 신용도 인터넷 구매 저가에 대항하는 중요한 무기다.

바로 < p >


'p'은'a href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p '브랜드 자원''을 비롯해 백성이 더 많이 할 수 있다.

종정슨은 앞으로 백성은 브랜드의 자태 연합 백화점 브랜드를 장악하고 경로를 장악하고 경영 원가가 더 낮아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은 업계에서 보기에 인터넷 구매 루트가 바로 백성 전형적인 축도이다.

미래, 백성 측은 특색 브랜드를 핵심으로 직접적으로 원두로 잘라 중간 고리를 줄이고, 가격과 독특한 브랜드의 우세를 겸비할 예정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패턴 전환형 `


의 중국

종정슨은 부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는 것은 백성의 개점 계획이 멈추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종정슨의 생각에 따라 수백만 인구의 말레이시아만 백성을 수용할 수 있는 10여 개의 문점이 중국이 더 큰 발전 잠재력을 가져야 한다.

가장 빨리 올해 백성신점은 베이징 동부의 용호 천거리에 위치할 것이다.

종정슨은 상업 신드롬의 위치와 전형 후 백성의 위치가 일치한다.

미래, 백성은 용호, 화윤, 중곡 등 신망이 높은 부동업과 더 많은 협력을 할 것이다.

"충칭과 청도에서 새 프로젝트도 준비의 마지막 순간에 들어섰다."

바로 < p >


‘p ’은 신점을 개설하면서, 백성은 최근 몇 년 동안 화재수매의 물업을 확대하기 시작했다.

베이징 부흥문 부분 구역, 태양궁 백성, 안휘, 무석 등지를 포함해 백성은 자신의 물업이 있다.

종정슨은 화화에서 국면을 전환시키는 기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 새로 지은 매장은 모두 음반, 쇼핑, 캐주얼 등 한 정거장 소비를 시작한다.

백성 측면에서 백성은 새로운 형태 구도를 되살려 전통백화점에서 신형 백화점에서 탈바꿈해 현대소비이념과 한없이 소비자의 삶에 가까워지려고 애쓰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임중과: 왜 내륙 몇 년 의 상점 은 국외 수십 년 새 가 없다

유명인 인터뷰
|
2014/7/27 8:17:00
562

캐나다 Native 총재 Scott Hawthorn: 미래식 클래식 신발을 만들기

유명인 인터뷰
|
2014/7/25 9:43:00
58

양용담 은 신강 에서 방직 의류 산업 의 기회 와 우세 를 발전시켰다

유명인 인터뷰
|
2014/7/21 13:03:00
31

2014 SZIC 카테고리 회장 사강 인터뷰

유명인 인터뷰
|
2014/7/18 11:23:00
135

2014 SZIC 진페샹

유명인 인터뷰
|
2014/7/18 11:10: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장사 덕사근 도시 광장 사계절 환산 쇼핑센터

장사 드사드 사운드 광장 20만 평방미터 사계절 외화 쇼핑몰 첫 선보이며 쇼핑몰은 사치품 백화점, 경사사 브랜드, 패션 캠프, 100개 테마 레스토랑은 하나다.그럼 다음 시간 안에 세계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