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귀인조 시장 점유율이 점차 위축되어 다시 날아갈 수 있습니까?

2019/4/10 19:41:00 9263

귀인조

시대가 끊임없이 진보함에 따라 각종 시대의 조류를 따라가지 못하는 기업은 늘 하나하나 탈락한다. 지금의 고속으로 발전하는 중국, 이런 상황은 더욱 흔히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휴대전화 업계의 금립, 음료업의 환원 등이다.

오늘 우리는 중국의 스포츠 브랜드를 이야기하러 왔기 때문에, 오늘을 보니 국내에서 뜨거운 스포츠 브랜드들이 많이 만나기 어려웠고, 희득룡, 금레크 같은 유명 브랜드가 이제는 철저하게 쓰러졌으니, 탄식하는 것 같다.

귀인조는 한때 안락한 국민브랜드, 지금도 진흙탕에 빠졌다.

2011년부터 국내 전체 소매업이 경제 정세에 영향을 받아 큰 충격을 받았고, 국내 여러 스포츠 브랜드도 이맘때 카드를 씻는 국면이다.

2012년이 되더라도 여전히 업계의 거물 지위를 유지하는 안달, 이녕은 그때도 문을 닫았다.

귀인조는 자연히 이 물결을 피할 수 없다. 이 국산 스포츠 브랜드도 그때부터 쇠퇴의 길로 향했다.

앞서 귀인조는 지난 2018년 재보 상황을 발표했다. 이 재벌을 보면, 귀인조는 2018년 전체 순손실이 이미 6억 4천만위안에 이르렀고, 2017년 1.6억 원가량에 비해 손실률이 500%에 육박하고 있다.

왜 이렇게 거액의 손실이 생겼는지, 귀인조 재무부 측에서도 설명을 해 주었고, 이번 결손 원인은 귀인조의 주영업무에서 비롯됐다.

그러나 이 때문에 업계 전문가들은 최근 몇 년 동안 귀인조 생산원가 증가와 판매 원가 지출을 늘려 귀인조의 현재 판매 상황이 계속 정체되고 있어 지금의 대규모 손실을 초래했다.

그러나 원인이 어떻든 귀인새가 오늘날로 전락하는 것은 여전히 탄식하는 일이다.

1987년에 설립된 귀인새는 업계 내에서 당연한 선배라고 할 수 있고, 설립된 후, 귀인새는 복건진강 같은 신발도 십여 년 동안 쌓아온 실력을 우리는 한둘 생각할 수 있다.

2002년 이후 이미 성숙한 귀인새는 전략 배치를 전국으로 확대하기 시작했고, 전국시장에 진출하는 첫포를 울리기 위해 귀인새는 천왕의 거성 유덕화를 찾아서 대변을 한 것은 아니다.

역시 보답이 있다. 귀인새는 신속하게 전국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울렸고, 이 마케팅도 훌륭했다.

이후 우수한 판매 전략과 뛰어난 성가비로, 귀인새는 각 라인 도시에서 1위를 차지했고,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고, 귀인새의 절정 시기에 그 계열점의 수량은 5000여 명이다.

이후 또 나이크,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스포츠 브랜드들이 무인자위적이며, 이 상황에서 귀인새는 이녕과 안달처럼 외래브랜드에 대항하는 로봇이 되었고, 한때 더욱 바람직하고, 이 세 기업도 당시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선두가 되었다.

하지만 아쉽지만, 눈부신 시간은 언제나 짧았고, 2010년 귀인새는 하락기에 들어서기 시작했고, 국내 시장에서 판매량이 점점 하락하고, 자랑스러운 젊은 인구 중 고구비도 이미 역사가 되었고, 스타 모델 전략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현재 어느 브랜드에서 아직 인기 아이돌이 모델이 되지 않았다.

이렇게 되면 귀인새는 일찍이 성공한 전략을 모두 오늘날의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없게 되었다.

이런 곤경에 직면하면 귀인새도 무식한 것이 아니다. 반대로 일련의 조정을 이루며 이런 상황을 바꾸길 바란다.

귀인조 측에서는 제품이 시장 경쟁의 핵심 요점이어서 그 주영 업무에서 매우 고된 공로라고 할 수 있지만, 아쉽지만, 마지막 결과는 인의만 못하지만, 귀인새가 잇따라 출시된 신상품이 시장에서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시장액이 더욱 위축되고 있다.

노력이 성과가 없는 귀인새를 만나자 당황했다. 회사 고위 측이 자구성을 위해 다원화 발전 노선을 걷기로 했다.

귀인조는 지난 2015년에 2억 4천만 위안의 거액이 주식 입주 당시 가장 큰 스포츠포럼인 호랑이가 스포츠로 뛰어들었다.

호랑이는 어떤 상황인지 모두 잘 알고 있다. 국내 최대의 농구 마니아들이 모여 있는 가운데, 주로 젊은 남성을 겨냥하는 사람들이지만, 귀인새 측은 젊은이들의 입소문을 만회하고 싶고, 호랑이가 자신에게 달려드는 발전 상황도 좋기 때문에 귀인새라는 한 걸음은 정말 묘하다.

하지만 이어 상황이 급격히 돌진했다. 호랑이가 이 바둑을 너무 잘 걷고 있어 귀인새를 어지럽히게 만들었다. 업적이 심각해질 때, 귀인새는 2억 원을 들여 스페인 축구 매니저회사에 지주사를 걸었다. 단기간 내에 빨리 효력을 볼 수 없는 투자는 이미 진흙에 빠진 귀인새의 몸에서 큰 돌을 더했다.

이후 귀인조의 조작은 더 볼 수 없었는데, 뜻밖에도 여러 기업이 안강보험을 세웠다. 보험 업계에서 한 잔을 나누려고 한다.

이렇게 되풀이하면 귀인조는 본래부터 많지 않은 자금이 더 남는 것이고 이후 심각한 손실의 국면이 나타날 수도 있다는 것은 예상 밖이다.

지금의 귀인새는 문제가 겹다고 할 수 있다. 미래에서 다시 날아갈 수 있을지, 자신의 노력도 봐야 한다.

출처:부자 집회

  • 관련 읽기

성별의 경계가 점점 흐려지고 있는데, 이것은 브랜드에 어떤 기회를 가져왔습니까?

즉시 뉴스
|
2019/4/10 19:41:00
8309

캐나다 거위 신규 확장 발표 예정 올해 6 개 신규

즉시 뉴스
|
2019/4/10 19:41:00
10282

복성 패션 업그레이드 산업 그룹 곽광창 심경 패션 블록

즉시 뉴스
|
2019/4/10 19:41:00
8527

호사 국제적으로 보니타의 회사의 모든 혐의를 부인하다

즉시 뉴스
|
2019/4/10 19:41:00
9488

중국 동향 수상 미진 진재화 판매 권 보완 카파파 전문 운동 단판

즉시 뉴스
|
2019/4/10 19:41:00
10006
다음 문장을 읽다

카넬 `운보 편안 시리즈 `35

2018년 4월 9일 “젊은 중국과 동시 동시 인 캉네의 쾌적한 시리즈 35 35 개념 신상품 발포회 ”는 온주 향그리라 호텔에서 강네의 `편안 + 제품 전략을 열어'중국 최초의 편안한 신발 이행 브랜드'을 목표로 끊임없이 매진해 소비자들의 새로운 체험을 이끌고 있다.